[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한국,해외(중국,동남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 레포트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판매자 할인 4,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한국,해외(중국,동남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 레포트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I. 서론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
2. 미스터피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보고서요약

Ⅱ. 본론
1. 미스터피자 국내시장 마케팅전략
(1) 미스터피자의 전략
(2) 마케팅 전략
1)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 전략
2) 스타마케팅
3) 차별화 마케팅
4) 여성타겟 마케팅

2. 미스터피자 해외시장 마케팅 사례
(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1) 중국시장 상황분석
2) 중국기업과의 합작투자
3) 미스터피자 중국시장 성공요인
4) 중국에서의 매장전략
5) 제품 전략
6) STP 분석
7) 마케팅 전략
① 이벤트 마케팅
② 스타마케팅
(2) 미스터피자 동남아 진출사례

Ⅲ. 결론
본문내용
여성마케팅으로 여성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삼는다는 것은 세상 인구의 절반인 남성고객을 포기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여성이라는 타깃을 정확하게 공략하겠다는 뜻이다. 여성 고객을 잡으면 남성고객은 자연스럽게 끌어 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여성 고객은 경기 침체기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가치 있다고 여겨지는 것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성향이 남성 보다 훨씬 강하다. 또한 여성은 반드시 동반 소비를 유발하며 월등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입소문을 형성한다. 여성 고객의 입속문은 제품 홍보면에서 매체 광고 마케팅보다 그 효과가 대단히 높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 피자헛 swot분석과 보도자료 및 결과 등
  • 국내 외식업계는 고객관리, 마케팅 전개, 서비스 기법창출, 업소 경영전략 등은 당면된 문제점을 분석하여 업소 경영의 과학화, 현대화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기술 도입으로 전근대적인 경영구조를 개선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다.따라서 외식시장의 발전방향 및 기반정립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초조사를 통해 외식시장의 현황을 파악해 보았다. (자료제공 : 한국음식업 중앙회 연감)본론 - 피자헛 분석【소개】 《1. 한국 피자헛 소개》1985년 2월 이

  • [국제경영] 미스터피자 해외진출전략
  • 피자업계 동향미스터피자 소개 및 선정한 이유본론:진출배경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PProductPricePlacePromotion중국 시장성과중국 이외 국가로의 해외 진출 현황미국베트남싱가포르결론:문제점 및 대안느낀 점참고 문헌서론: 피자 업계 동향피자업계는 지난 2000년 이후 배달 시장의 확대로 인해 음식결정권이 자녀가 아닌 주부 및 직장인으로 이동하면서 이들을 흡수하기 위한 마케팅 시장이 치열해

  • [글로벌마케팅] 미스터피자 의 국내 및 해외 분석
  • 미스터피자 의 국내 및 해외 분석목 차 1. 국내 분석기업소개STPSWOT 4P2. 해외 분석-중국-미국-베트남기업 소개100% Live-Love for woman여성을 타깃으로 한 담백한 전통 수타 형식의 프리미엄 피자 전문점.기업 소개브랜드 평가지수(BSTI) 피자업계 1위 ! (2011년 12월 2일 )기업 소개2008년 350개 매장으로 국내 피자업계 1위 ,매출액 1위로 도약 2011년 현재,피자시장 점유율 35% 국내 1위고객만족도 피자점 부문 4년 수상좋은 기업 大賞 7년 연속 수상 국

  • 피자헛 마케팅전략의 성공요인 분석
  •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략Ⅴ.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3. 다양한 메뉴와 고객만족도Ⅵ. 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SWOT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약점Opportunities-기회Threats-위기Ⅶ.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고급화 라인 확대(피자헛 플러스)다양한 메뉴개발 파티문화를 위한 시설과 이벤트 확충VIII. 관련기사Ⅰ. 한국 피자헛의 개요1. 피자

  •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전략분석 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VS피자헛과 비교분석)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분석- 피자헛과의 비교분석“미스터피자 - 1등의 숨은 비밀은 무엇인가 ”Ⅰ.미스터피자의 연혁미스터피자는 1990년 주) 한국미스터피자설립. 이대점의 오픈으로 시작으로 하여, 뒤늦게 피자업계에 뛰어든 피자브랜드이다. 당시, 우리나라 피자업계는 외국계 기업인 피자헛이 이태원에 첫 매장을 오픈하면서 시작되었고, 미스터피자가 이대점을 오픈한 1990년도는 외국계 기업에 의해 피자 시장이 커지고 있던 상황이었다. 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