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마케팅전략분석및 경쟁사(GAP,H&M,ZARA)와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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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유니클로의 기업소개및 경영전략


2. 유니클로 마케팅 사례분석
1) SWOT분석
2)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마케팅 사례
유니클로 UT
유니클로 히트텍
유니클로 UV-CUT

3. 경쟁사 분석 (GAP,H&M,ZARA)
GAP
H&M
ZARA

4. 향후전망
본문내용
SO전략
● 다양한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유명 디자이너의 옷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 짧아진 의류 라이프사이클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

WO전략
● 의류 라이프사이클이 짧아진 만큼 가장 구매가 잦은 제품을 많이 생산.
● 단조로운 디자인을 통해 가격을 좀 더 내리고 상품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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