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에진출한글로벌기업 중국시장소개 중국시작으로의진출 유니클로정보 문제해결방안도출및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 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
02
유니클로 정보
(1) 회사 및 제품
(2) 마케팅 및 전략
(3) 경쟁사 및 시장
01
중국 시장 소개
(1) 중국 시장으로의 진출
(2) 중국은 지금...
(3) 중국 의류 시장으로의 진출
04
최적 문제해결방안의 선택 및 평가
(1) 타 기업과 비교
(2) 해결방안 선택 및 평가
글로벌 기업 in China!
개요 소개
03
문제해결방안의 도출 및 분석
(1) 문제점
(2) 해결방안 및 분석
(3) STP 분석
1978년 등소평이 계획적으로 진두지휘
=개혁개방 후 많은 글로벌 기업의 진출
=48%의 기업이 진출 2년 안에 실패 경험
WHY? 1. 중국시장환경 이해 부족
WHY? 2. 높아지는 경영 비용
WHY? 3. 중국정부의 정책 변화
WHY? 4. 현지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
글로벌 기업 in China!
중국 시장
중국 시장
자료 출처 ▶ 한상엽, 「척박했던 중국 시장을 옥토로 바꾼 글로벌 기업들」, LG경제연구원, 2014.3.18
지속적인 수익창출을 위한 사업모델구축 실패
글로벌 기업 in China!
중국은 지금
자료 출처 ▶ 정유신, 「중국 신세대를 잡으려면」, 머니투데이, 2013.10.22
신대세의 탄생 : 바링허우, 주링허우
영향력 : 인구의 27%, 고소득층
높은 소비성향
서구식 라이프스타일
빠른 집단 정보 이동
정부의 지원 : 1가구 1자녀정책
온라인 소비정책
중국 시장
글로벌 기업 in China!
SPA??
중국
의류 시장
SPA =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자료 출처 ▶ BCG, 「Capturing the Dynamic Growth of China’s Fashion Market」, BCG, 2011.7.
12조 대상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일난다의 마케팅 전략 제언
  • 중국어, 영어로도 제공하고 있다. 스타일난다는 2009년 웹어워드 코리아 패션/의류분야 수상을 시작으로, 2012 bnt패션브랜드 어워드(BFBA)에서 BFBA 베스트 몰 여성복 부문 대상, 2013 브랜드 어워드 뷰티 부문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하였다. 현재 여성 의류 대표 브랜드로써 뉴욕, LA, 호주,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준비 중에 있다. 2. 3C 분석2.1 고객분석2011년 소매 업태별 예상 매출액 중에서 인터넷 쇼핑몰 예상 매출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분석
  •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었던 스타일난다의 전략이 무엇이었는지 외부와 내부 분석을 통해 도출해 볼 것이다. 그리고 SPA 브랜드로서 스타일난다의 현 위치를 재조명해보며 국내외 SPA 패션 시장의 경쟁 속에서 스타일난다가 가진 한계점과 극복 방안, 그리고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 앞으로 나아갈 발전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2. 외부 환경 분석여기에서는 기업 경영에 있어 자사의 핵심 역량 수입에 많은 관련이 되어 있는 외부 환경

  • 스타일 난다 - 온라인 브랜드의 신화중국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1위
  •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었던 스타일난다의 전략이 무엇이었는지 외부와 내부 분석을 통해 도출해 볼 것이다. 그리고 SPA 브랜드로서 스타일난다의 현 위치를 재조명해보며 국내외 SPA 패션 시장의 경쟁 속에서 스타일난다가 가진 한계점과 극복 방안, 그리고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 앞으로 나아갈 발전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2. 외부 환경 분석여기에서는 기업 경영에 있어 자사의 핵심 역량 수입에 많은 관련이 되어 있는 외부 환경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진출동기형 투자유형- 단독투자- 국제합작투자- 국제인수합병(M&A)- 투자환경광련 정보수집&분석의 중요성- 기업의 사회적 경영(CSR)- 해외직접투자 실패 사례- 부록(FDI신사업전망, 중소기업의 천국 덴마크, 영어의 중요성)해외직접투자에 관련한 기본적 개념과 연관된 사례 뿐 만 아니라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해외직접투자의 새로운 사업전망, 중소기업의 해외직접투자를 위해 배워야 될 외국사례 그리고 글로벌 인재로서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E-LAND의 중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목 차 >Ⅰ. 서론1. 연구목적Ⅱ. 본론1. 중국 시장 정보1) 중국 시장 개관2) 중국 도시별 동향(1) 도시별 소득 동향(2) 도시별 인구 동향(3) 도시별 도시화 동향3) 중국 패션 시장 소비자 동향(1) 중국 중산층의 변화(2) G2(Generation2)의 등장과 소비 패턴 변화(3) 럭셔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4) 한국에 대한 긍정적 인식(5) 여성 소비자들의 대두2. 중국 시장에서의 경쟁사, 더베이직하우스1) 베이직하우스 회사 소개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