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이 참이슬과의 경쟁우위점하기위한 마케팅조사를 통한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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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환경분석
소주시장 1인자 眞露
처음처럼의 습격
경쟁사 분석(Competitors Analysis)
처음처럼을 마시는 손님 유형
현 술집 경영 CEO들의 인터뷰
소주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2.설문지조사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처음처럼’의 연상되는 것을 물어보았다
1)빈도분석
-빈도분석결과-
2)독립표본 T-Test
-독립표본 분석결과-
3)상관분석
-상관분석결과-
(4)회귀분석

3.Concept 설정
처음처럼 Concept


4.인식

5.인식강화

6.고객유지

7.마케팅전략

8.Conclusion
본문내용
6. 고객 유지 단계
이미지와 속성의 우위를 바탕으로 소비자
의 신뢰 형성을 통해 지속적 관계를 유지하고 참이슬과의 차별화전략과 더불어 지속적인경쟁우위를 창출하기위해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많은투자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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