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슈즈 TOMS 마케팅사례분석및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0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착한 마케팅이란?
CSR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최근 소비 트렌드
착한 마케팅 개념
착한 마케팅의 성공/실패 사례

2. 내일을 위한 신발, TOMS
TOMS 소개
기부의 시작 <1 for 1>
제품소개
진행중인 캠페인
매출과 기부현황

3. TOMS의 착한 마케팅 프로세스 분석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는 TOMS
스타마케팅과 블로그 마케팅
제품수명주기에 적용시켜본 착한마케팅
구매 후 관여도가 높아진다?!
소비자의 TOMS 구매과정

4. SWOT / STP 분석
SWOT Analysis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treat
STP Analysis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TOMS의 성공 요인 분석
상품성
명확성
신뢰성
지속성

6. 결론
본문내용
TOMS 자체가 공익활동을 위해 탄생된 기업이기도 하지만, 직접 신발을 기부하는 영상을 자원 봉사자들이 직접 찍어 유투브나 블로그에 올리거나, TOMS 자체적으로도 그 과정을 전부 공개한다. 또한 월드비전과 같은 NGO와 연계하여 활동을 진행하니 더 많은 신뢰감을 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음.....................
  • jms1***
    (2014.10.12 17:57:54)
회원 추천자료
  • TOMS 탐스슈즈 기업분석과 탐스슈즈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탐스슈즈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슈즈 기업개요Ⅱ. 본론 탐스슈즈 기업환경분석1. 거시적 환경2. 미시적 환경3.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 탐스슈즈 STP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탐스슈즈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Ⅲ. 결론1. 탐스슈즈 경영성과분석2. 미래전략제안Ⅰ.서론 탐스슈즈 기업개요2006년 Blake Mycoskie라는 창업자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업종은 신발과 안경을 제조 및

  • 스코노 SKONO 기업분석과 한국시장진출 경영전략분석및 스코노의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각주 표시 스코노코리아 홈페이지 www.skonokorea.com / www.facebook.com/skonokorea코팜비즈넷 기업정보 http://www.korchambiz.net 벤시몽 홈페이지 www.bensimon.com탐스 홈페이지 TOMS Korea www.tomsshoes.co.kr컨버스 홈페이지 www.conversekorea.com2012 책 트렌드 코리아 키워드 cafe.naver.com/readbook/1469312북유럽 패션 브랜드 스코노, 명동 눈스퀘어 입점 AVING KOREA 기사 발췌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18369&BranchID=kr&rssid=naver&mnname=news

  • 경영혁신 개념과 경영혁신 기업성공,실패사례(이케아,한스킨,현대카드,탐스슈즈,리바이스)분석과 경영혁신 향후방향제언과 나의의견
  • 요인들은 좀처럼 찾기 힘들다는 점이 주목해야 할 큰 부분 중의 하나이다.위의 요건이 베이스가 된다면,가장 크게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무엇보다 직원의 기를 살리는 진취적인 경영인의 리더쉽이다.현재 가장 경영혁신이 잘되어있는기업은 무수히 많다.지금 여론이나 매스컴에도 문제가되고있는 국제유가급등,달러화및엔화에대한원화가치상승(원화환율하락)등 경영환경은 전반적으로 악화되고있다.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 패러다임 전환

  • [사회복지] 사회적기업 `TOMS SHOES` 윤리적 소비와 기여 사업 모델 탐구
  • 성공 이후로 수많은 사회적 기업과 기존의 대기업에서의 SCR 활동이 요구되는 현실에서 향후 과도한 경쟁시장으로 발전한 가능성이 있다. 2) 내부요인(1) 강점분석‣ 탐스슈즈는 일대일 기부공식을 통하여 ‘착한 기업, 착한 소비’라는 긍정적인 기업 정체성을 확립하였다. 또한 공정무역을 채택하고, 친화경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윤리적 소비’라는 착한 이미지를 남길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여러 가지 특성들은 탐

  • [국제 마케팅론] 기업들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
  • 사례일본의 휴대폰 시장 환경90년대 휴대폰 산업의 빠른 발전느린 출시일해외시장 마케팅 실패 사례 일본진출 실패사례해외시장 마케팅 실패 사례 노키아의 일본 진출1989년 아웃소싱 위한 일본 시장 진출차별화된 디자인현지화 실패잘못된 차별화 전략Revival PT현지동향2012년 2분기 : 11억달러 적자로인한주가 1.3유로 폭락성공한 글로벌 브랜드들의 특징.1. 강력하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브랜드확립.2. 소비자의 욕구를 우선적으로 생각, 소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