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슈즈 TOMS 마케팅사례분석및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0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착한 마케팅이란?
CSR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최근 소비 트렌드
착한 마케팅 개념
착한 마케팅의 성공/실패 사례
2. 내일을 위한 신발, TOMS
TOMS 소개
기부의 시작 <1 for 1>
제품소개
진행중인 캠페인
매출과 기부현황
3. TOMS의 착한 마케팅 프로세스 분석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는 TOMS
스타마케팅과 블로그 마케팅
제품수명주기에 적용시켜본 착한마케팅
구매 후 관여도가 높아진다?!
소비자의 TOMS 구매과정
4. SWOT / STP 분석
SWOT Analysis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treat
STP Analysis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TOMS의 성공 요인 분석
상품성
명확성
신뢰성
지속성
6. 결론
- 본문내용
-
TOMS 자체가 공익활동을 위해 탄생된 기업이기도 하지만, 직접 신발을 기부하는 영상을 자원 봉사자들이 직접 찍어 유투브나 블로그에 올리거나, TOMS 자체적으로도 그 과정을 전부 공개한다. 또한 월드비전과 같은 NGO와 연계하여 활동을 진행하니 더 많은 신뢰감을 준다
자료평가
- 좋음.....................
- jms1***
(2014.10.12 17:5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