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NY 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성공원인,문제점및 향후방안,나의견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DKNY에 관하여

2. 디자이너 Donna Karan과 DKNY

3. Mission (기업사명)

4. 비즈니스 portfolio
1) 표적고객
2) 4P 정책
① 제품(product)
② 가격 (Price)
③ 유통 (Place)
④ 촉진 (Promotion)
▶ 홍보용 영화 제작
▶ 스타마케팅
▶ 정기적인 패션쇼 개최
▶ 지하철광고와 잡지광고

5. 결 론 및 나의의견
1) DKNY의 성공 원인
2) DKNY의 국내시장에서의 문제점 및 향후방안
본문내용
▶ DKNY Men's : 보보족 같은 외모에 관심을 가지는 고소득 전문직 남성들이 늘고 있고 유니브랜드의 확산으로 DKNY Men's 을 런칭하게 된다. 20대 중반 뉴욕 남성의 이미지에 맞추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이루어져 있다. 실용적이며 어울리지 않을 것 같으면서도 아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옷차림,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뉴요커 스타일의 대표라고 할수있다. 캐주얼과 정장풍 의상이 모두 구비돼 있으며 수트, 타이, 셔츠, 구두, 액세서리 등을 합친 풀 코디스타일도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협상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성공요인① 정확한 거란의 침공의중 파악서희 장군의 거란과의 담판 성공은 상대의 의중을 정확히 꿰뚫어 보고 이를 뛰어난 협상 전략으로 활용한데 있다. 거란이 고려를 침공한 의도는 고려 땅을 차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송나라 정벌에 있었다. 하지만 중국대륙으로 군사력을 남하시켰다가 송나라와 동맹관계를 맺고 있는 고려의 배후 기습을 받을까 두려웠다. 그래서 거란은 송나라로 출병하기에 없어 후환을 없애고자 고려를 무력화시키고자 한

  • [해외 직접 투자 전략] LG전자 휘센(WHISEN)에어컨 해외진출 사례 및 마케팅 전략
  • 분석(1)내부 환경 분석(2)외부 환경 분석3.휘센의 해외진출 사례(1)진출 국가현황 (2)진출 국가별 전략4.휘센의 마케팅 전략(1)SWOT분석 (2)STP전략(3)마케팅 믹스(4P분석)III.결론.29~311.휘센의 성공 / 실패 요인 분석2.휘센의 문제점 분석 및 발전방안3.향후 마케팅 과제 4.우리들의 생각I.서론1. 선정동기2000년 1월 18일, 휘센은 LG전자의 에어컨 브랜드 명으로 공식 선포되었다. 그동안 LG 에어컨, 삼성 에어컨 등

  • 블루클럽 경영전략
  • 분석 - 11(1) 강점(St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 5. STP전략 - 15(1)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2) 목표설정(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 마케팅 믹스(4P)전략 18(1) Product(제품)(2) Price(가격)(3) Place(유통)(4) Promotion(홍보 촉진)7. 문제점 및 대안 21(1) 블루클럽의 문제점(2) 대처방안Ⅳ. 블루클럽의

  •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유치방안
  • - 목 차 -Ⅰ. 서 론Ⅱ. 평창의 동계올림픽 유치 도전1. 2010 동계올림픽 유치 실패2. 2014 동계올림픽 유치전 3. 2014 동계올림픽 유치 실패4.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활동 주요일지Ⅲ. 동계올림픽 유치 실패의 원인분석1. 스포츠 외교력의 부족2. 국제대회의 한 국가 편향 시각3. 러시아, 동계올림픽 강국인 점 부각Ⅳ.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의 당위성 및 가능성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로 인한 파급효과1. 국가위상과 브랜드제고2. 선진사회기반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및 교육강화5. LG 전자의 중국시장 현지화 전략 65가. 마케팅 현지화를 위한 현지유통망 개척나. 생산 및 기술의 현지화를 위한 부품 현지조달목 차다. 인적자원 현지화를 위한 핵심인력 양성라. LG의 이미지제고6. 시장구조 변화와 극복 68가. 시장구조 변화나. 문제점 분석다. 문제점 해결방안7. 경영성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