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뽀롱뽀롱 뽀로로`의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mpany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Company Analysis
S.T.P strategy
Marketing Mix(4P)
Enter of the global market
Differentiation strategy
The present circumstance
The strategy present
본문내용
연혁
2005. “뽀롱뽀롱 뽀로로‘ 스칸디나비아반도, 인도 지역 판매 계약 체결
2006. ‘뽀롱뽀롱 뽀로로’ 터키 공중파 (Kanal 1) 수출
2007. 뽀롱뽀롱 뽀로로‘ 2007년도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 대통령상
2009. ‘뽀롱뽀롱 뽀로로’ 아시아 15개국 (Disney Asia) 및 호주(ABC) 수출
2010. 뽀로로 스페셜 시리즈 ‘똑똑박사 에디’ EBS 방송개시

(1) 산업 내의 경쟁
① 집중도 ② 제품 차별화 ③ 비용구조 ④ 시장 성장률
(2) 잠재적 진입자
① 자본 소요량 ② 절대적인 비용우위 ③ 제품 차별화
④ 유통망에 대한 접근 ⑤ 정부규제와 제도적 진입장벽
(3) 대체재의 위협
① 대체재에 대한 구매자의 성향
(4) 공급자의 교섭력
① 공급자의 전환비용
(5) 구매자의 교섭력
① 구매자의 전환비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뽀로로 프랑스 진출 성공사례분석
  • - -아이들의 동방신기프랑스진출 성공사례목 차Ⅰ. 서론(1) 기업 소개(2) 기업 비전(3) 뽀롱뽀롱 뽀로로 소개(4) 캐릭터 및 진출 국가 소개Ⅱ. 본론(1) 뽀로로 SWOT분석(2) 뽀로로 4P분석(3) 프랑스 진출 성과 및 수상내역(4) 프랑스 진출 성공요인 분석Ⅲ. 결론(1) 향후전망 및 과제Ⅰ. 서론(1) 기업 소개- 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다.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

  • 상품학 원론 뽀롱뽀롱 뽀로로 ICONIX ENTERTAINMEMT
  • 뽀롱뽀롱 뽀로로ICONIX ENTERTAINMEMT뽀로로 소개뽀로로의 현재기사자료뽀로로(아이코닉스)의 SWOT분석성공비결Ⅰ, Ⅱ뽀로로의 해외성공비결경영학 관점의 성공 요인뽀로로가 넘어야 할 과제뽀로로의 미래전망목 차뽀로로에 대한 기획 및 제작과 마케팅 : 아이코닉스애니메이션 제작 : 오콘뽀로로 상품 사업 : EBS와 SK브로드밴드가 공동참여 2001년, 최종일 사장은 2-5세 대상의 유아용 애니메이션 시장이 그야말로 무주공산이었다는 사실을 발견!!

  • 애니메이션의 성공과 실패 사례 분석
  • 애니메이션 성공&실패 사례뽀롱뽀롱 뽀로로선물공룡 디보치로와 친구들성공사례뽀롱 뽀롱뽀로로뽀롱뽀롱 뽀로로?“유아들의 대통령”“2세가 넘으면 아이들의 DNA 구조는 뽀로로를 좋아하도록 바뀌는 것 같네요.”“엄마들에게 아주 고마운 친구^^”“아 짜증나 이거 때문에 나 티비도 못본다고!! “뽀롱뽀롱 뽀로로2003년 11월, EBS에서 방영이 시작된 회당 5분짜리 유아용 애니메이션.얼음 나라의 작은 숲 속 마을에 꼬마 동물들이 모여 살고

  • [A+]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뽀로로 캐릭터 해외시장 진출전략, 성공요인, 캐릭터 시장현황,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 뽀로로 성공 요인Ⅲ. 결론1. 문제점 분석2. 향후 개선방안 및 나아갈 방향.1) 저작권에 대한 보호가 필요.2) 방송사의 적극적인 참여 필요.3) 애니메이션 산업으로 확대4) 창작제작중심으로 변화 필요.Ⅳ. 참고 문헌Ⅰ. 서론 - 기업소개 및 뽀로로 소개1. 기업소개 ( ▼ 출처 아이코닉스 홈페이지 - http://www.iconix.co.kr/ )o 설립일 / 설립자 : 2001년 9월 25 / 대표 최종일o (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 o 국내 및 해외

  • 뽀로로마케팅,뽀로로브랜드,뽀로로캐릭터,뽀로로SWOT,뽀로로STP,캐릭터사업,뽀로로,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
  • 뽀로로 마케팅 분석 사례1.소개2. 성공전략 분석3. 결론 및 향후 방안CONTEXT기업환경 분석- SWOT / STP / 4P- 국내 / 해외 / 소비자 / 경쟁자브랜드 자산 및 성공 전략‘뽀롱뽀롱 뽀로로’ 소개탄생(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2001년 구상, 3년간의 준비해외수출을 염두로 개발특징5분짜리 짧은 애니메이션2003년 EBS 시청률 1위2009년 뽀롱뽀롱 뽀로로 3기뽀로로, 뽀통령이 되다!수출국가일명 ‘뽀통령님 영접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