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홍자 `립톤`Lipton의 마케팅 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홍차
설문조사
Lipton
Lipton의 촉진 전략
-홍차의 대중화
-타겟마케팅
-전략적 제휴
결론
- 본문내용
-
1. 홍차
찻잎을 70~95%까지 강하게 발효시킨 차
차가 붉은 색을 띠므로 홍차
서양에선 찻잎이 검다하여 black tea
전 세계의 차 소비량 중 홍차가 70% 이상 녹차 및 우롱차가 25%
(중략)
2. 설문조사
Q.6 사람들이 홍차보다 커피를 더 즐겨 마시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커피가 더 보편적 : 17명
커피가 더 맛있다 : 4명
있어 보이니까 : 3명
칼로리가 더 낮아서 : 2명
가격이 더 싸다 : 1명
커피에 어울리는 분위기 및 디저트 多 : 1명
카페인 중독 : 1명
무응답 : 1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