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 SKT, KT, LG 통신사 별 고객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 장. 조사 개요 I. 조사의 목적 II. 표본 설계 III. 통신사별 CS 측정 모델

제 2 장. 조사 결과 분석 I. 고객만족도와 성과
II. 차원 별 만족도 평가
III. 기타 분석

제 3 장. 요약 및 결론
I. 통신사별 CS 분석
II. 결론
본문내용
I. 조사의 목적
본 조사는 각 통신사별 소비 트랜드가 빠르고 유행에 민감한 젊은 스마트 폰 고객층(요즘 기업의 주력 상품은 스마트 폰, 주력 서비스는 3G&4G 이므로)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및 만족도를 평가 받아 통신사별 서비스 수준을 비교·평가함으로써 현재/미래의 고객을 위한 전략 도출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음

조사대상

서비스품질
통화품질
서비스개선점
이용행태

조사목적
향후 통신사 3사가
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략도출에 필요한
기초자료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기업경영 분석
  • LG보다 어떠한 점이 더 높아서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지 이번 과제를 통하여 알아보고자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2. 우리나라 이동통신의 체계SK Telecom은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이동통신전화 사업에 뛰어든 회사이다. 예전에는 KT의 운영으로 이끌어져 왔지만 SK가 KT의 이동 통신분야를 인수해서 지금의 SK Telecom으로 이어져있습니다. SKT는 이동통신 가입자가 가장 많은 회사입니다. SKT는 몇 년전에 신세기통신에 017을 인수했습니다. 당시

  • [마케팅조사] 아이폰의 성공요인과 스마트폰 구매시 소비자의 행동
  • 고객만족도는 50%정도 였다.제의아이폰의 부정적 측면으로는 배터리 및 A/S 등의 문제가 거론되었으며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광고는 소비자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으나, 이벤트에서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내지 못했다는 의견이 많았는데 서베이를 통해 이를 확인할 것이며, 소비자들에게 아이폰을 효과적으로 PR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으로 다가갈 것인지와 아이폰의 충성고객이 높은 이유를 통계학적으로 알아 볼 것이다.Ⅳ. 서베이1. 목적√

  •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SK브로드밴드 기업분석과 SK브로드밴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K브로드밴드 향후방향연구
  • SKT가 아닌 SKB로 많이 불리운다. 통신 업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SKB와 KT, LG UPLUS까지 총 3개의 기업이 시장 전체를 거의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경쟁사와의 대결구도가 형성되고 조금 더 고객을 유치하려는 총성 없는 전쟁은 지금도 진행 중이다. 2. 시장상황분석기술이 점점 발달함에 따라 가정 내에 모든 가전제품을 리모컨 하나만으로 다룰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SKB의 최종 목표이자 생산해낼 서비스라고 한다. 모든 제품이 ‘손 하나 까

  • [졸업] 스마트폰 마케팅 채널의 변화로 인한 새로운 가치창출
  • 조사를 통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차별적 효용성이 기업의 입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었고 소비자 입장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채널로서 효과가 있는 것으로 판명 되었다. 연구가설은 소비자의 스마트폰 신기술에(LBS, SNS) 대한 선호도 조사와, 신기술 적용된 애플리케이션과 그렇지 않은 애플리케이션을 구분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LBS, SNS, 증강현실 등의 신기술을 활용한 애플

  • [졸업][경영정보] 국내 전자화폐에 대한 소비자 수용성에 관한 실증 분석
  • SKT상 품 권 형Gift카드삼성카드50만원SK상품권SK(주)100만원캐쉬로한국통신(KT)50만원CD캐쉬시디캐쉬(주)100만원코리아캐쉬코리아닷컴100만원올앳카드올앳(주)해피머니야후, 해피머니(주)1만원,자유권(무제한)CJ39쇼핑상품권CJ39쇼핑20만원유니포켓유니텔(주)10만원심코인심마니(주)해피21해피21(주)10만원다음상품권다음커뮤니케이션10만원기 타교통카드각 지역별 버스운송조합선불전화카드한국통신, 데이콤30만원(KT월드패스)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