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 SKT, KT, LG 통신사 별 고객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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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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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조사 개요 I. 조사의 목적 II. 표본 설계 III. 통신사별 CS 측정 모델
제 2 장. 조사 결과 분석 I. 고객만족도와 성과
II. 차원 별 만족도 평가
III. 기타 분석
제 3 장. 요약 및 결론
I. 통신사별 CS 분석
II. 결론
- 본문내용
-
I. 조사의 목적
본 조사는 각 통신사별 소비 트랜드가 빠르고 유행에 민감한 젊은 스마트 폰 고객층(요즘 기업의 주력 상품은 스마트 폰, 주력 서비스는 3G&4G 이므로)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및 만족도를 평가 받아 통신사별 서비스 수준을 비교·평가함으로써 현재/미래의 고객을 위한 전략 도출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음
조사대상
서비스품질
통화품질
서비스개선점
이용행태
조사목적
향후 통신사 3사가
대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전략도출에 필요한
기초자료 제공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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