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배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기업소개
기업 인지도
현재 마케팅 상황
02.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
아이스크림 산업의 특성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
03. BR31의 마케팅 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4P)
04. BR31의 시장 환경 분석
시장조사
설문조사
SWOT 분석
05. 마케팅 전략 수정 방안
Service
Interior
Well-being
Only ice-cream
- 본문내용
-
본 팀은 배스킨라빈스를 보며
많은 사람들이 핑크, 사랑 그리고 즐거움을 떠올리는 힘
그 힘의 원천인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여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제안해보고자 한다.
인구통계적
변수
연령 : 10대~20대
성별 : 남녀 학생 및 직장인 모두
직업 : 학생 및 직장인
심리분석적
변수
사회계층 : 도시 중산층
라이프 스타일 : 진보적 유형 추구
개성 : 사교적
구매행동
변수
구매기회 : 불규칙적
구매경험 : 비경험자 및 경험자
브랜드애호도 : 강함
- 내부 Place 확장
- 테이블 및 의자 교체
- 안락한 휴식 공간 제공
- 10평 이내 소규모 Place
- 저렴한 가격, 신속한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