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LG TWINS 수익구조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LG TWINS 연혁 및 마케팅

본 론
1.생활체육 마케팅
2.재활용 쓰레기 마케팅
3.외야석 마케팅
4.이벤트 버스

결 론

기대효과
본문내용
KIDS Day
어린이 대상 캐릭터 마케팅, 경품 및 그라운드 이벤트

PICNIC Day
구리 2군 경기 단체 관람, 레크리에이션 및 퀴즈, 선수단 사인회

구리+잠실 Package
1군과 2군 경기 모두 관람. 선착순 80명 무료 셔틀 제공


회원의 날
더블 마일리지 적립, 그라운드 이벤트, 경품 추첨



Volunteer Eco System

입장권과 날짜가 적힌 칩 교환!

깨끗한 야구장 이미지!

한번쯤 참가한 고객들은 상품
교환을 위해 야구장 찾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경영 사례] LG 휘센 국제경영 사례
  • LG 액자형 에어컨 시리즈’ 출시TPS(Twin Pover cooloing System)장착2in1 에어컨 출시휘센 드림에어 프로젝트바람은 더 세고 전기는 덜 먹는 절전기술 개발22/25본론4 글로벌 경영의 명과 암 (2) 휘센의 문제점 및 극복방안(중국)문제점극복방안중국 본사의 기술력은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제품 생산에 무리가 있음안정적인 유통망 확보를 위해 중형 경소상의 portion확장을 지원하는 전략은 대형 경소상과의 필연적인 갈등 유발제품의 판매를 위한 단기적

  • [서비스마케팅]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서비스마케팅 전략
  • 수익도 얻을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8)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시행한다.창원의 불우한 주민을 도울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하여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고 동시에 수익을 지역 사회에 기부할 수 있는 공익연계 캠페인을 만든다. 9) 차별화된 야구장 음식문화를 만든다.주로 소비되는 주류(맥주, 소주 등) 및 안주(치킨, 피자 등)을 창원시의 특산물로 대체한다. 창원시의 특산물인 북면막걸리를 주 주류로 대체하고 또

  • [경영정보시스템]LG OTIS 전략적인 발전방향
  • LG측에서도 밝힌바가 있다. 협상파트너간에 신뢰와 정직이 전제되지 않고서는 협상은 깨질 수밖에 없다.둘째, 최고경영자의 확고한 의지이다.최고경영자가 외자유치나 공동경영에 대한 방향과 목적을 분명히 정해 놓고 꼭 해야겠다는 의지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룹총수인 구본무 회장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 외국자본을 유치해 재무구조를 개선하겠다는 확고한 의지가 있었고 이것이 합작성사에 큰 힘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셋째, 철저한

  • [경영학] 롯데월드의 서비스마케팅
  • 뛰어 넘는 놀이공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참고문헌www.lotteworld.com (롯데월드) http://www.seoulland.co.kr(서울랜드)www.everland.com (에버랜드) www.mct.go.kr (문화관광부) www.knto.or.kr (한국 관광 공사) http://sports.chosun.com (스포츠 조선) 한국레저 산업 연구소 “레저백서 2010” 황영아(2005),『테마파크 혼잡도와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삼성경제 연구소에서 발표한 소비자 태도조사 ‘주5일제 근무와 소득과 여가에 대한 인식’

  • [경영전략] 이동통신 LGT의 경영전략
  • LG LCD, 세계최초 22 TFT-LCD 개발,LG전자, 세계 최경박 PDP 개발현대전자에 LG반도체 매각○ 2000년 이후2000년 LGIBM PC 계열편입2001년 LG.Philips Displays 공식 출범 2002년 LG유통, LG슈퍼센터, LG백화점 통합, 유통통합법인 LG유통 출범LG생명과학 공식 출범2003년 LG, 지주회사체제 공식 출범과 함께 구조조정본부 폐지 LG전선, LG 니꼬동제련,LG 칼텍스가스, 극동도시가스, 데이콤아이엔, LG산전 LG에서 계열분리 2004년 LG카드LG에서 계열분리LG의 경영이념 LG는 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