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릴라 스파(Barilla SpA) 소개, 제품, 특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조
경영학과 52000751 박용희
경영학과 52001092 전봉선
경영학과 52000751 박용희
Barilla SpA.
1조
바릴라 스파(Barilla SpA)
목 차
1. Barilla SpA 소개
2. Barilla의 제품
3. 제품 최종수요의 특성
4. Barilla의 유통구조
5. Barilla의 주문형태
6. JITD
7. JITD 구축상의 문제점
8. Barilla 의 문제점 해결방안
9. JITD 구축효과
1. Barilla SpA 소개
설 립 연 도
1877년 설립
본 사 위 치
파르마, 이태리
공 장
26개 (이태리 20개)
매 출 액
3,436(euro million) 약, 4조 5천억원
종 업 원
7,000명(국내 75%, 해외 25%)
세계 100여개국에 수출
이탈리아 전 지역에 25개 Plant network 보유
이탈리아 전체 판매량의 35%
유럽 전체 판매량의 22%
1. Barilla SpA 소개
1875년
Pietro Barilla에 의해 창립
1968년
125만 제곱미터 규모의
새 공장 건설
1971년
미국의 W.R그레이스(Grace Inc.)에 매각
1979년
Pietro, 회사를 재 인수함.
1980년
26%의 기록적인 성장률,
유럽지역으로 사업확장.
1990년
이태리 파스타시장 35%,
유럽시장 22% 차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