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릴라 스파(Barilla SpA) 소개, 제품,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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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1조
경영학과 52000751 박용희
경영학과 52001092 전봉선
경영학과 52000751 박용희
Barilla SpA.
1조
바릴라 스파(Barilla SpA)
목 차
1. Barilla SpA 소개
2. Barilla의 제품
3. 제품 최종수요의 특성
4. Barilla의 유통구조
5. Barilla의 주문형태
6. JITD
7. JITD 구축상의 문제점
8. Barilla 의 문제점 해결방안
9. JITD 구축효과
1. Barilla SpA 소개
설 립 연 도
1877년 설립
본 사 위 치
파르마, 이태리
공 장
26개 (이태리 20개)
매 출 액
3,436(euro million) 약, 4조 5천억원
종 업 원
7,000명(국내 75%, 해외 25%)
세계 100여개국에 수출
이탈리아 전 지역에 25개 Plant network 보유
이탈리아 전체 판매량의 35%
유럽 전체 판매량의 22%
1. Barilla SpA 소개
1875년
Pietro Barilla에 의해 창립
1968년
125만 제곱미터 규모의
새 공장 건설
1971년
미국의 W.R그레이스(Grace Inc.)에 매각
1979년
Pietro, 회사를 재 인수함.
1980년
26%의 기록적인 성장률,
유럽지역으로 사업확장.
1990년
이태리 파스타시장 35%,
유럽시장 22%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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