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치킨전문점 샤리르꼬끄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nalysis 치킨산업, 자사, 소비자, 경쟁사
2. Concept 컨셉도출
3. Strategy IMC 전략
4. Epilogue 후기
본문내용
브랜드 네임 : 없음

브랜드 로고 :

슬로건 : Liberté 자유

캐릭터 : 로고에 나오는 일러스트

브랜드 아이덴티티 :
기존의 치킨에서 탈피. 새로움을 맛보고
고정관념으로부터 벗어난 자유를 추구하는 것.



프랑스치킨이라는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두 매장의 촉진 및 광고 사례를 보자


가격이 더 저렴함에도
전량판매 하지 못함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여 전량 판매함

브랜드 인지도에 더 반응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시장조사] 비비큐 BBQ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 전략)▶100%순수 국내산 신성 닭고기만 사용▶최적의 숙성시간 12시간▶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사용Price(가격전략)▶타브랜드에 비해 고가로 인식▶올리브유 사용과 신선한 재료사용으로 브랜드 이미지가 높음▶교촌치킨과 비슷한 가격대형성(한마리당 13000~15000원대)Promotion(촉진전략)▶TV광고▶금융기관과 제휴▶경품행사 Place(유통전략)▶콜드시스템▶자체물류센터 2. 스페인 시장의 4P1)Product (제품)서구식인 에피타이저와 주요리, 디저

  • 페리카나의 문제점, 개선방향
  • 전략• 코리아 오픈 국제볼링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를 연속 3회째 후원하면서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5. 페리카나의 문제점■ 기존의 OLD한 이미지의 개선 어려움◉ 과거 광고모델(최양락)의 이미지가 강하게 작용하고 있어 세련된 이미지로의 고급화에 장애물로 작용■ 차별화의 부족◉ 1980년대 “양념치킨”이라는 새로운 맛으로 차별화 우위를 선점하였으나 그 이후로 소비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새로운 메뉴의 개발이 이루어

  • [서비스마케팅] 교촌치킨 경영전략
  • 치킨의 서비스 전략매일 아침 국내 여러 도계장으로부터 신선육을 공급받아 전국으로 즉시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브랜드의 캐치프레이즈는 잊을 수 없는 맛이다.동네 치킨점이 주점화돼 주부나 청소년 등이 이용하기 곤란한 점을 감안,깔끔하고 청결한 고급 치킨 전문점을 표방하고 나선 것이다.특히 독특한 양념과 남다른 조리방법을 통해 맛 때문에 다시 들를 수 밖에 없도록 만든다는 점을 강조한다. 당연히 다른 업체와의 차별화

  • [외식산업론] 롯데리아의 성공요인 분석
  • 광고를 통한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편의성, 고객관리, 개성, 점포충성도 등의 측면에서 롯데리아가 강점을 보이고 있다. 그 결과 롯데리아가 한국 패스트푸드업계의 브랜드 1위 및 최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게 되었다.Lotteria의 향후 전략적 과제브랜드 개성의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브랜드 자산의 보다 정교한 전략적 관리가 필요하다.시장 세분화 개념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에 따른 전략을 마련해야 한다.시장에서의 경쟁력

  • PPL 간접광고 -`지붕뚫고 하이킥`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 치킨 PPL(2) 사이다 PPL 선정이유2) 지붕뚫고 하이킥 (1) ‘지붕뚫고 하이킥’ 속 카페베네와 선정이유Ⅱ. 본론1. 연구문제 및 가설2. 연구 설계3. 연구결과1) 성별에 따른 드라마 속 제품의 인지효과2) 성별에 따른 PPL에 대한 호감도 분석3) TV 및 드라마 관여도에 따른 PPL의 효과4) PPL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5) 기존에 가지고 있던 PPL에 대한 태도가 PPL의 인지도와 구매에 미친 영향6) PPL을 인지하지 못한 경우의 가정적인 상황Ⅲ.결론 및 연구한계설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