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닷컴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사례와 실패요인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12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며
부닷컴의 실패요인 -과도한 욕심 -화려하지만, 따라올 수 없었던 컴퓨터 기술 -실제사용은 염두해 두지 않음. -고객서비스 -내용
개선책
전체적인 평가
느낀점
본문내용
Boo.com의 투자에는 이탈리아의 베네통(Benetton), 미국의 투자 은행 J P 모건(J. P. Morgan), 골드만 삭스(Goldman Sashs), 세계 최대 패션 기업 LVMH(루이 비통 모엣 헤네시)의 회장 베르나르 아르노(Bernard Arnault), 그리고 몇몇 중동의 거부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들이 Boo.com에 투자한 총 금액은 1억 3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이는 유럽 내 인터넷 기업에 대한 투자 중에선 역사상 가장 거대한 규모였다. Boo.com의 목적은 온라인에 전세계적인 쇼핑 매장과 패션 브랜드를 창조하는 것이었습니다. Boo.com의 창립자와 투자자들은 Boo.com이 패션 업계의 아마존(Amazon.com)이 되리라는 기대에 부풀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패션 사업이 진출하지 못한 새로운 영역을 Boo.com지배한다는 것이었다. Boo.com의 시작은 화려했다. 런던, 스톡홀름, 파리, 뉴욕, 뮌헨 등지에 사무실을 내고, 전세계 18개국에 사이트를 동시에 개설한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Boo.com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막대한 비용을 투자했으며, 대대적인 TV 광고에 열을 올렸습니다. Boo.com의 TV 광고는 전세계적인 뮤직 비디오 감독인 로만 코폴라가 감독을 맡으면서 시작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이상네트웍스 이상네트웍스 기업현황 이상네트웍스 제품탄생 배경
  • 마케팅 사례e-商Networks목 차1. 기업소개 및 현황2. 3C 분석3. SWOT 분석4. STP 전략5. 이상의 수익모델6. 경쟁전략7. 촉진전략8. 향후 성장을 위한 중요한 이슈9. 사례 연구에 따른 교훈1. 기업현황1) 이상네트웍스의 시작가. 2000년 세계적인 B2B 마켓플레이스 설립 붐- 황금에스티의 대표이사(김종현 사장)에 의해 애니스틸닷컴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나. 2001년 실제 수익 부재와 경영권갈등으로 인한 사업실패를 겪고 그로 인한 교훈-B2B 마켓플레이스

  • [조직개발]삼성전자 조직개발 사례분석
  • 경영 체계는 아래 그림과 같이 총무부, 생산관리부 등 2개 부와 자재과, 영업과, 생산1,2,3과 등 8개 과 및 서울사무소로 구성되었다.생산1과공무과자재과영업과생산2과생산3과총 무 부 생산 관리부이 사 대 표 이 사 총무 과서울사무소경리 과초기 삼성전자의 경영체계2. 1970년 후반~80년초반의 삼성전자의 경영 체계1970년대는 오일쇼크와 한국정치의 격동으로 우리나라는 경제 침체기를 맞게 된다. 이에 정부의 대폭적인 환율 인상과

  • [디지털기업전략] 아이마켓코리아
  • I MARKET KOREA* 목차1. B2B e-market place?2. 기업소개- 아이마켓코리아 설립 배경 및 소개- 회사 개요 , 연혁3. IMK의 외부환경요인-현황 ,구조4. IMK의 내부환경요인- 선점효과 저가정책- 주요고객5. IMK의 초기사업모델- 사업모델- SWOT분석- 문제점6. IMK의 SRM프로젝트- SRM프로젝트- 프로젝트의 성공과 가치- 핵심역량, 경쟁이점7. 현재상황과 전략제안 및 향후 산업방향8. 질문답변 * 조원 역할 분담4069443 조재훈 ( 자료조사 :기초자료, SWOT분석 )4212755 이

  • [기업과공학] 구글(google)의 한국시장 실패 요인과 성공 방법
  • ≪ 목 차 ≫1.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연혁3) 구글브랜드4) 구글 비즈니스 모델5) CEO의 원칙과 구글의 경영 철학2. 기업과 주제선정이유1) 앙케트 조사2) 인터뷰3) 구글의 현재상황3. 구글의 한국시장 실패원인1) 검색 서비스의 실패① 기계적인 검색에만 의존② 불충분한 검색결과 및 한글웹사이트 부족2) 고객 서비스의 실패3) 마케팅과 디자인 실패4) 부가서비스의 실패5) 구글과 네이버 사례비교4. 구글이 국내 검색시장에서 성공하는 기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기업의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의 성공과 해외진출성공을 이해하고 국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연구방법은 기존 문헌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기업발전의 단계를 알아보고, 인터넷 및 언론자료들을 가지고 최근 현황 및 전략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이랜드기업의 성공을 분석하려 한다.2. 이랜드 기업소개(1) 기업연혁이랜드는 1980년대 이화여대 앞 의류 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