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FC서울의 스포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서론
1. FC 서울 연혁
2. FC서울의 기업목표
3. 주제 선정동기
II.본론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4. 마케팅 전략
5. 국내경쟁구단과의 비교분석
6. 해외구단의 성공사례
- 본문내용
-
서울시 지하철도공사와의 공동 마케팅 진행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내 마트와 극장, 쇼핑몰 등 오락시설 구비
스페셜 치킨존: 파트너 사인 치킨매니아와 합작하여 운영, W구역에 테이블석을 설치해 팬들로 하여금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먹으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끔 한 특별공간
주요 타겟층인 축구마니아와 젊은 층(대학생)을 공략한 할인행사
대한적십자사 서부혈액원과 협약:
헌혈의 집에서 헌혈 하는 헌혈자들에게 FC서울 홈경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입장권 교환권 증정
스폰서쉽을 통한 시너지 창출
Adidas, Audi, Coca Cola, Bwin 등 세계적인 기업과 파트너쉽
매체에 노출될 때마다 광고 효과 창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