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FC서울의 충성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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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개요
1) 선정이유
2) FC서울 소개

2.상황분석
3. IMC 계획 과정
1) 표적청중
2) MC목표
본문내용
1) 선정이유


FC서울 관중 수 감소

FC서울-서울시 마케팅 체결


주5일-여가시간 증가

문화에 대한 관심 증가

즐길 거리의 부족


2) FC서울 소개


FC서울


연고지 : 대한민국 서울

홈구장 :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

엠블럼 : 8각 방패연 모양 안에 축구공과 함께
풍요와 정열을 상징하는 태양의 이미지를
한국적인 문양으로 재구성

구단주 : 허창수

사 장 : ㈜ GS스포츠의 사장, 이완경

감 독 : 귀네슈 감독


FC서울의 역사


럭키금성프로축구단


83년
12월 22일 구단창단
(연고지 충청남도)

85년 슈퍼리그 우승

89년 프로축구대회
준우승

90년 서울 연고 이전
프로축구대회우승


LG 치타스

91년 구단 명칭 변경

98년 FA컵 우승

00년 정규리그 우승

01년 슈퍼컵 우승


FC 서울


04년
3월 서울 연고복귀
GS 스포츠 출범

05년 프로축구 구단
역대 최다 관중 동원

06년 리그 컵 우승
프로스포츠 사상 최다
관중 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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