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1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I. 서 론
2. 본론
유니클로(UNIQLO)
콜라보레이션이의 개념
유니클로의 콜라보레이션 사례
유니클로의 콜라보레이션을 마케팅을 통한 성과
유니클로 콜라보레이션의 시사점
결론
- 본문내용
-
Baptista’(Paris) 는 ‘유니클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한 이유를 자신의 디자인이 디스플레이되고 갤러리에 전시되는 일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하였다. 또한 ‘유니클로’를 통해 자신의 디자인이 많은 사람들에게 입혀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서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한 2007년 ‘필립 립(Phillip Lim)', ‘앨리스 로이(Alice Roi)’등의 디자이너와 2008년에는 미국의 디자이너‘팀 헤밀턴(Tim Hamiltion)', ‘로덴 다거(Loden Dager)’,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와 브라질의 디자이너 ‘줄리아나 제이버(Juliana Jabour)'와의 협업이 진행 되었다.
2009년에는 뉴욕에서 활약중인 4팀의 디자이너와 협업해 뉴욕의 최신 트렌드를 ‘유니클로’만의 기준으로 선보였다. 1차, 3월 7일 소개되는 디자이너 ‘스티븐 알란(Steven Alan)’ 은 점프수트, 원피스, 셔츠, 바지 등 다양한 여성복을 디자인 했다. 뉴욕 태생의 ‘스티븐 알란’은 1999년 자신의 이름을 건 셀렉트 샵을 오픈하였고 현재는 남성, 여성 풀컬렉션으로 확대했으며 매년 뉴욕 컬렉션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스티븐 알란’은 클래식을 새롭게 재구성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다양한 팬을 보유하게 됐고 2008년에는 잡지사 ‘GQ’의 ‘미국 뉴 베스트 남성복 디자이너’상에 노미네이트 될 만큼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함께 소개되는 오프닝 세레머니는 재킷, 가디건, 셔츠 등 포멀한 느낌의 남성복을 디자인했다. 또한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해온 뉴욕의 셀렉트샵으로 2002년 오픈 이래 매년 한 나라의 신진 디자이너를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그 중 ‘유니클로’와 협업한 ‘움베르토 레옹(Humberto Leon)’과 ‘캐롤린(Carol Lim)’ 두 디자이너는 뉴욕의 쉬크한 비즈니스 캐주얼 감성의 제품을 만들어냈다. 한편, 2차로 4월에는 ‘길디드 에이지(Gilded Age)’와 ‘시플리 앤 하모스(Shipley & Halmos)’의 디자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