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실무론] 롯데호텔월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서 론
- 선정된 호텔의 간략한 소개
- 호텔 선정 이유
- 상황설정
Ⅱ. 본 론
- 상황 설정
- 전화 서울 경주 제주도
- 홈페이지로 서울, 경주, 제주도
Ⅲ. 결 론
- 예약 방법에 따른 비교 분석
* 전화 예약을 통해 본 호텔 3사의 차이
* 인터넷 예약을 통해 본 호텔 3사의 차이
- 총 평
- 본문내용
-
4. 예약하기를 누르면 예약자 정보와 투숙자 정보를 기입한다.
요청사항은 최대 한글 50자까지 기입할 수 있어 어느 정도의 간단한 요구사항만 가능하다.
5. 모든 내용을 기입한 후 예약하기를 누르면 예약 접수 확인 창이 뜬다.
6. 확인 버튼을 누르면 온라인예약번호에 대한 주의 창이 뜬다.
처음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사람이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알려주어 좋다.
7. 확인 버튼을 누르면 예약이 잘 된 것인지 확인 할 수 있도록 예약 확인 창이 바로 떠서 예약 되었는 지의 여부에 대해 안심할 수 있다.
8. 10분 이내로 예약 완료에 대한 이메일이 왔다.
9. 투숙자의 국적을 대한민국으로 설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신된 메일의 내용이 모두 영어로 되어있어 영어를 거의 전혀 하지 못하는 노인들의 경우에는 예약 확인에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호텔 약도까지 같이 보내주어 처음 오는 고객들에 대한 배려를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자료 좋네요
- tnwl***
(2014.10.09 01:53: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