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팬틴(PATNENE)의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Decreasing of PANTENE market share
Problems of Current IMC
NEW IMC Concept & Strategy
Media Scheduling
Budget
Conclusion
본문내용
Sampling + Direct Mail
“Go back for you, 당신에게 하는 고백”
Guerilla Marketing
“Go back, 고백하세요”


Free sampling events will go on at the same time
on online and offline, either.


Sampling + Direct Mail

“Go back for you,
당신에게 하는 고백”

Friendly image to 30s women
(Direct caring to you from PATNENE)

Active Reaction
(Use the product/repurchase)

Guerilla Marketing

“Go back, 고백하세요”


Brand attention
Make Curiosity

Buzz marketing
Online Vir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광고기획안-신라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 마케팅의 소스를 확보할 수 있다.SP전략인터넷 Sales Promotion 세부내용1. 배너광고를 통하여 신라면 큰사발의 이벤트 사이트로 이동시킨다2. 신라면 큰사발의 이벤트 사이트에서 자신의 가장 절친한 친구 두명의주소와 연락처를 적도록 한다.3. 두명의 주소로 신라면 큰사발 2개를 우송한다4. 신라면 큰사발은 받은 친구는 또한 사이트에 접속, 다른 친구에게 우송한다5. 이벤트 기간동안 이벤트를 통하여 신라면 큰사발=우리라면 이라는 인식과 Heavy-u

  • [마케팅, 광고, 현대카드, 카드] 현대카드the black의 마케팅 광고 분석 및 계획
  • 현대카드the black의 광고 분석 및 계획아귀차다INDEX1.팀 소개 및 주제선정의 이유2.상황분석3.마케팅 전략 및 IMC계획4.현대카드의 현재상황분석5.광고계획1. 주제 선정의 이유①주제선정의 이유 및 목적현대카드는 현재 업계3위의 카드로서 26가지의 다양한 생활에 맞춘 카드 종류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각기 카드에 맞춘 혜택과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들이 현대카드를 선호 하고 있음.우량고객중심의 영업을 하며, 신판중심의 저위험안

  • [마케팅전략]맥심모카골드 마일드의 광고기획서
  • 광고목표 및 전략광고전략(타사와 비교)입 안 가득 퍼지는 맛과 향사랑하면 부드러워져요광고표현새로워진 초이스부드러운 커피광고개념세련되고 활동적인 여성의 커피 풍부한 향을 커피로부터 날아가는 나비로 표현부드러운 맛과 향을 가진 고급 커피소구점테스터스 초이스맥심 모카골드컨 셉부드러운 맛한국인을 위한 맛차별화 요소마케팅 포인트가격 경쟁력시장 점유율 1위의 튼튼기업컨 셉PRODUCT맥심모카골드 마일드고급 마일

  • [광고기획서] 금호타이어 엑스타(ECSTA) 마케팅분석 및 광고기획안
  •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시장의 선점을 차지할 필요가 있음. 기존광고 분석‘art of movement’ 편. 최근 금호 엑스타 광고는 감성터치의 세련되고모던한 비주얼로 눈을 사로잡는다. 다른 타이어광고와는 달리 주행도없으며, 단지 엑스타의 특징을 오감을 통해 이미지만으로 전달한다.하지만 이러한 감성전략이 타이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는 도움을주지만 광고가 너무 추상적이고, 타이어의 특성이 부각되지 않는다고판단된다. 또한 광

  • 삼성 갤럭시탭 광고기획안 및 마케팅전략
  • Galaxy tab 광고기획2목차1.시장분석 및 광고컨셉 도출2. 마케팅 전략.시장분석 및 concept 도출3Gartner(2010.10) JP Morgan(2010.10) BNP Paribas (2010.9) Morgan Stanley(2010.9)2010 19 15 15 152011 55 36 45 502012 103 66 722013 154 8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세계 태블릿 PC 수요 전망태블릿PC 넷북/미니PC 노트북PC 데스크톱PC2008 0 9 45 452009 0 18 44 382010 6 18 44 322011 13 17 44 272012 18 17 43 232013 21 17 42 202014 23 17 42 192015 23 17 42 19P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