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소규모 종합 소품점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가게소개

2.SWOT 분석

3.E-Business 전략

4.웹 사이트 디자인

5.E-Business를 활용한 차별점&강점

본문내용

홍대 마포평생학습관 옆에 위치한 종합 소품점 ‘에스더’
아기자기한 소품들부터 악세서리 의류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
Take-Out 커피 및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또한 실사출력이 가능해 주문도 받고 있음




1. 온라인을 통한 물품 판매

오프라인 물품을 온라인을 통해서 판매
피규어, 인형, 의류, 그림, 기타 소품류

매주 5~6가지의 물품을 선정해 일주일간만 파격세일

▷ 한정된 세일기간 → 구매율(or 충동구매율) ↑
▷ 매주 다른 물품 → 재 방문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PA 글로벌 브랜드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
  • 전략방안제1절 국제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Mix제2절 종합전략1. 단기적 전략방안1.1 중국, 한국 등 동아시아 지역의 매장확대1.2 온라인 쇼핑몰의 연계2. 중ㆍ장기적 전략방안2.1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한 현지화 마케팅과 품질향상2.2 사회적 기업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전략을 잘 보여주는 것이 마케팅에 있어서 더 효과적이라 생각 하였다.위 내용의 투자비용 외에는 다른 비용은 크게 설비비용(사무실 임대, 카드 결제 연결), 관리비용(검색사이트 등록비, 각종 정부 신고비, 인건비), 기타비용(명함제작 등)과 같은 3가지 분야로 나눌 수 있다. 여기서 특히 사무실 임대는 온라인상에서 중개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특별한 입지가 중요하지 않아서 교통은 편리하고 땅값이나 임대료가 경기도나 서울보다는 저렴하고, 초기

  • [마케팅] 한국의상술중 게릴라마케팅
  • 마케팅 전쟁이라고 일컬어지기도 한다. 그 종류와 형태도 매우 다양해서 오프라인과 온라인까지 범위를 넓힌 마케팅의 영역은 한정 할 수도 없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찾기 위한 노력은 지금도 계속 되고 있다.게릴라 마케팅은 이런 다양한 마케팅의 종류 중에 하나이다. 게릴라 마케팅 전개 양상은 기업간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치열한 시장경쟁구도 와 시시각각으로 변화는 고객의 Need를 반영하기 위해서 소규모 기업뿐만

  • [유통관리] 온라인-오프라인 유통간의 갈등과 협력
  • 전략이 다양화되고 있다. 또한 서적, 음반 등 특화된 상품만을 취급하는 소규모 전문 사이버 쇼핑몰이 틈새 시장을 중심으로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유통 산업의 변화는 앞으로도 가속화 될 전망이다.이러한 온라인에서의 유통 형태는 기존의 거래 형태, 즉 오프 라인과는 많은 차이점을 보여주고 있다. 거래 대상도 시간도 오프라인은 일부 제한된 지역과 제약된 영업시간인데 온라인은 거의 전세계 지역과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다. 마케팅 측면

  • [해외홍보][해외PR][해외][홍보][PR][방송]해외홍보(해외PR)의 필요성, 해외홍보(해외PR)의 문화콘텐츠산업,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 분석
  • 마케팅 네트워크 구축9) 창작소재의 국제적 공모10) 현지어 버전 제작 지원11) 온라인 공모를 통한 아마추어 창작소재 발굴4. 종합정보시스템 구축Ⅶ. 결론참고문헌Ⅰ. 서론마케팅은 여러 가지의 인프라를 필요로 하게 되는데, 예를 들어 우리나라에서는 과거 OEM 수출에서 요즘은 자사 브랜드 마케팅을 많이 하고 있다. 자사 브랜드 마케팅은 상표 하나만으로 해결되는 것이 니라 상표명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여러 가지의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