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카자니아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병원경영학3) 의료분쟁개념과 의료분쟁해결제도 환자안전 정의 의료서비스마케팅 특성 병원마케팅목표달성하기위한 마케팅믹스전략4P중심으로 기술하시오0k
- [경영학] 스타벅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외식업계 마케팅전략의 특징 조사분석(A+자료)
- 목차
-
1.키자니아의 개념
2.키자니아의 진입배경
3.세계 속의 키자니아
4.키자니아의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키자니아 직업 체험 완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자니아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입장 시 직업 스탬프 북이 제공되며, 직업체험 후 해당 체험시설 칸에 확인도장을 받아 직업 스탬프 북의 모든 칸을 채우고 1층 안내 데스크에 제출하면 된다. 키자니아의 독립기념일인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직업 스탬프 북을 완성하고 제출한 어린이 전원에게 직업체험 완주 증명서와 상금 1,000키조를 증정한다. 서울시 교육청에서 지정한 현장체험학습 기관인 키자니아에서는 방학 기간 동안 취학 아동들이 체험을 통해 다양한 경험도 쌓고, 직업 스탬프 북에 도장을 채워가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직업 체험 완주 이벤트를 매년 선보일 예정이다. 키자니아 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평소에 발견하지 못했던 적성과 소질을 발견하고 또래와의 즐거운 체험으로 사회성을 키울 수 있다. 직업 스탬프북을 완성해가며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는 매일 반복되는 학교와 학원 수업에 지친 아이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지난 12일 여름방학을 맞아 하루 종일 키자니아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ALL DAY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고 알차게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 종일 이용권 5매와 어른 입장료 50% 할인권 5매, 미니 크로스 백으로 구성된 패키지 가격은 25만원이며, 어린이 종일 이용권 3매와 어른 입장료 50% 할인권 3매, 키자니아 뱃지로 구성된 패키지 가격은 16만원으로 2종이며 정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키자니아 현장에서 판매하며,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www.kidzania.co.kr / 문의 1544-5110
- 1999년 멕시코 멕시코시티에 첫 선을 보인 키자니아
- 2006년 멕시코 몬테레이, 일본 도쿄에 잇따라 개장되어 인기리에 운영 중
멕시코시티의 경우 연간 이용객이 82만 명에 이르고, 연중 227일 내내 매진
을 기록
키자니아 도쿄 역시 4개월 후 주말 입장권이 예약 완료되어 있으며, 현재 오
사카 2호점을 준비 중
한국을 포함, 포르투갈 리스본, 아랍 에미레이트 두바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타이완, 중국, 칠레 등 전 세계로 진출할 계획
Segmentation & Targeting
∙ 기본 적으로 만 3세 ~ 만16세 의 어린이 및 해당 자녀를 둔 부모와 그 가정
∙ 테마파크이지만 기존의 테마파크와 다르게 새로운 테마를 갖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이상의 시장분할은 무의미 함
Positioning(기업중심적 방법)
∙ 기존시장 – 기존제품 : 가족, 연인, 친구, 단체 등 – 어린이대공원, 롯데월드, 에버랜드, 민속촌
∙ 기존시장 – 신제품 : 가족, 연인, 친구.. 등 – 케리비안 베이, 비발디 파크
∙ 신시장 – 기존제품 : 롯데월드 - 연인을 위한 놀이기구, 행사
∙ 신시장 – 신제품 : 키자니아 – 어린이가 있는 가족
- 참고문헌
-
http://www.kidzania.co.kr (키자니아 홈페이지)
http://www.kidzania.pt (포르투갈 키자니아)
http://www.kidzania.jp/tokyo/ (일본 키자니아)
http://www.laciudaddelosninos.com/santafe (멕시코 키자니아)
http://stylem.mt.co.kr
http://www.newsprime.co.kr/news
246~283p 우리 교과서 해당 부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코카콜라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전망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이마트와 월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장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경영학] 이마트와 월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장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