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강령] 동부화재 윤리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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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4.06.1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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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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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론 >
< 동부화재 윤리강령 전문 >
제1장 고객의 만족과 번영 추구
제2장 동반자적 신뢰 구축(긍지와 자부심을 주는 인간존중의 사고)
제3장 임직원의 기본윤리
제1절 임직원의 회사에대한 윤리
제2절 직원 상호간의 윤리
제4장 주주 및 투자자의 권익 보호
제5장 자유경쟁시장 질서 추구
제6장 국가와 사회에 대한 도리
< 고찰 >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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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론 >
저는 이번에 기업의 윤리강령에 대하여 라는 과제의 기업을 동부화재로 하엿습니다. 우선은 보험사이므로 공공적으로 돈이 많이 오가고 또한, 은행과 달리 세일즈로 많은부분 돈을 직원이 임의로 고객의 돈을 다른용도나 횡령할수 잇다고 생각 했기 때문입니다. 사실은 국민 연금 관리 공단에 대하여 조사 하고 싶었지만, 자료수집이 어려워 비슷한 보험사를 조사 하엿습니다.
< 동부화재 윤리강령 전문 >
제1장 고객의 만족과 번영 추구
1. 고객은 우리의 전부
(1)회사와 임직원은 고객이 회사의 존립기반이자 이익과 성장의 원천임을 명심하고 고객의 요구에 최대한 부응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2)임직원은 항상 '고객만족'을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눈높이로 바라보며, 고객의 의견을 존중한다.
(3)회사와 임직원은 합법적이고 정당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켜 고객으로부터 무한한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
(4)회사와 임직원은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모든 절차와 업무환경을 설계하여야 하며,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친절, 공정,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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