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비전 및 전략
3.윤리 경영
4.사회 공헌
5.녹색경영 과 공익활동
본문내용
동부화재 연혁

1969년 1월 24일 김준기 회장이 좋은기업의 이념 아래 창업한 동부그룹은 국가 기간사업을 중심으로 사업 복합화와 전문화의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하여 오늘날 재계 10위권의 대기업으로 성장하였다.

1962년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범한 동부화재는 1983년 동부그룹에 편입되었으며 1995년 10월 동부화재해상보험㈜로 사명을 변경하고 대한민국 대표 종합손해보험회사로 성장하였다.

1962’
한국 자동차보험
공영사 설립
1968’
한국자동차보험㈜ 설립

2001’
위험관리서비스 업무부문 세계최초 ISO 9001 획득
2007’
대한민국 최고기업대상 수상

2009’
ISO20071 정보보호 국제인증 획득

KSQI 한국의 우수콜 센터 선정
2010’
지속가능경영보고서, GRI로부터 글로벌 최고 등급 획득

2010’
지속가능경영지수
2년 연속 보험업종
1등 기업 선정

포브스 선정
아시아 유망 50대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기관론 A+] 삼성화재 직무적성검사(SSAT) 및 면접 분석
  • 경영 안정성 제고*지속적인 성장과이익실현*기업시민의식을실천하는 나눔경영 *Win-Win Partner*함께 성장하는동반자*기 업 소 개● 비전 21C공유가치고객만족고객은 회사성장의 원칙임을 명심한다.윤리경영원칙과 규정에 맞게 행동한다.Teamwork사내 구성원간 협력하는 조직문화를 구축한다.미래지향수익성에 기반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한다.*기 업 소 개● 경영비전과 목표 달성을 위한 3가지 전략삼성화재는 본업경쟁력

  • [경영학] ISO26000 시행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구축방안
  • ISO26000 시행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 구축방안벤처창업목 차- 2 -1. 서론2. 기업이념과 윤리3. 기업의 사회적 책임4. 윤리경영5. 지속가능경영6. 존경받는 기업7. 결론서 론오늘날 대기업들의 사회공헌이 큼에 불구하고 사회적 평가는 그렇게 긍정적이 못함기업의 경영투명성에 문제가 있음을 시사이에 ISO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표준화라 불리우는 ISO26000을 2008년 시행- 3 -서 론발표주제ISO26000 시리즈 시행에 대응하기 위하여 다음의

  • [윤리경영] 기업윤리강령비교POSCO VS 동부화재
  • 윤리강령의 비교분석)포스코 VS 동부화재(일반 대기업) 포스코의 윤리강령 선포사 특징-1993년 국내 기업중 최초의 윤리강령 선포.내용우리는 무한경쟁과 불확실성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이러한 치열한 경영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기업뿐만 아니라 우리 개개인의 끊임없는 자기 반성과 자기 혁신의 노력이 그 어느때보다 필요합니다.그 동안 우리 회사는 PI를 통한 디지털경영과 더불어 글로벌 스 탠더드에 맞는 제도개혁을 추진해 왔습니다

  • [기업윤리] 제3장 기업윤리의 환경변화
  • 제 3장 기업윤리의 환경변화- 목차 -제 3장 기업윤리의 환경변화제 1절. 기업윤리의 국제적 환경변화1. Globalization과 New Round의 전개 2. 부패라운드 (Corruption Round) 의 전개 3. 국경 없는 무한경쟁시대의 윤리라운드 (ER)제 2절 기업윤리의 국내적 환경 변화 1.사회부조리의 제거와 정도경영의 요구 2.기업윤리강령의 제정과 실천촉구 3.국내외적 뇌물방지법의 영향 4.시민단체(NGO)의 영향력 증대 5.사회적 책임과 기업윤리의 필요성 대두 6.서비스(봉사)

  • 기업의사회적책임,윤리경영,사회적책임,윤리경영사례,경영윤리사례,경영윤리,기업사회적책임,사회적책임사례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경영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론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지 않은 사례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회의적 사례기업의 사회적 책임 성공 사례토론Contents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정의기업활동 과정에서 사회적 공정성 및 환경에 대한 책임이해관계자(주주, 종업원, 고객, 환경, 공동체 등)에 대한 책임경제,사회,환경에 대한 기여도 향상2) 사회적 기업 ≠ 기업의 사회적 책임무엇이 다른가?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