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기아자동차 `소울`의 광고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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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프로모션 전략소개

2.소울의 광고 “what is your soul?”

3.Test your Soul

4.Designing Soul

5.Camp with my Soul

6.Do with Soul
본문내용
소울의
컬러마케팅

+
“Test your soul”


흥미유발
자연스러운 컨셉 홍보
소울의 다양한 색상 홍보


프로모션의 배경

SOUL
-영혼; 분신과 같이 ‘나’를 나타내 줄 수 있는 상징

‘나’를 차별화 시키고 싶은 사람들의 욕구

프로모션목표

흥미 유발, 소울 홍보 효과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도록 소울을 디자인해 ‘SOUL’이라는 컨셉과 특징인 ‘독특함’ 더욱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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