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기아자동차 `소울`의 광고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프로모션 전략소개
2.소울의 광고 “what is your soul?”
3.Test your Soul
4.Designing Soul
5.Camp with my Soul
6.Do with Soul
- 본문내용
-
소울의
컬러마케팅
+
“Test your soul”
흥미유발
자연스러운 컨셉 홍보
소울의 다양한 색상 홍보
프로모션의 배경
SOUL
-영혼; 분신과 같이 ‘나’를 나타내 줄 수 있는 상징
‘나’를 차별화 시키고 싶은 사람들의 욕구
프로모션목표
흥미 유발, 소울 홍보 효과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도록 소울을 디자인해 ‘SOUL’이라는 컨셉과 특징인 ‘독특함’ 더욱 알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