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아자동차 쏘울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디자인 경영을 통한 기아자동차의 위기 극복
기아자동차의 혁신
1.혁신적 제품전략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2-1. Soul의 디자인 혁신성
2-2. 국내 CUV차량의 시초
2-3. 튜닝전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브랜드 TUON 출시
2-4. 기능적 혁신성
마케팅
1. 시장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4. 소울의 타겟(전략방향)별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소울은 [ ] 새로운 차종의 시장개척
국내에 존재하지 않았던 [ ] 서비스제공
Show off 자신들만의 개성표현을 중시
Stylish 스타일 및 모델의 독특성, 신선함을 중시
Spacious 차체크기, 차량 내부의 공간성 및 화물 적재성 중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