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윤리] 고객만족 경영과 LG전자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1st round
2. 2nd round
3. LG전자와의 컨택
본문내용
①E –mail 캠페인(미국)
2009년 6월 실시
->제품사용팁, 동영상 정보,
필터교체시기 등을 알림

②콜센터운영
- 세계각지 32개의 콜센터운영
- FCR(first contact resolution)
구축: 한번의 전화만으로
불편사항 해결

LG전자 핸드폰에 탑재
제작 이후 관리가 용이하고 편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교육론] LG전자의 교육프로그램 사례
  • 전자 제품, 휴대 전화기 및 데이터 프로세서 관련 공식 파트너로서 독점적인 지위와 마케팅 권리를 얻게 되었다. 1) LG전자 마크(Cooperate Identity)< ‘미래의 얼굴’> LG의 마크는 세계, 미래, 젊음, 인간, 기술 등의 5가지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 시켰으며, 기본적으로는 L과 G를 둥근 원 속에 형상화시켜 무엇보다도 인간이 LG경영의 중심에 있음상징한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가지고 고객만족을

  • [기업윤리] 제7장 생산관리의 윤리
  • 사례 역시 그 딜레마에서 비윤리적인 선택으로 말미암아 큰 피해를 주었던 것을 보여주고 있다. 생산관리윤리는 품질관리윤리, 재고관리윤리, 자재관리윤리, 원가관리 윤리로 크게 나누어 볼 수 있다. 현대에 기업이 어떻게 생산관리윤리를 실시하고 있는지 사례를 바탕으로 분석해보고자 한다.Ⅱ 본론1. 생산관리윤리의 내용과 역할1-1. 품질관리 윤리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가장 경제적으로 생산하기 위해 수행되는 모든 윤리적 활동의

  • [조직행동론] 기업문화에 대한 사례연구 및 조사
  • 고객을 사로잡는 마케팅도 없이 외형 성장에만 치중한 결과라고 분석하고 있다. 스타벅스 재팬이 현지화에 실패한 것도 큰 원인이다.스타벅스 재팬은 본사가 1백% 투자해 설립됐다.그래서 일본인의 정서에 맞는 마케팅을 하려는 노력이 적었다는 것이다.이것은, 문화 마케팅이라는 국가적 혹은 민족적 “조직문화”에 대한 관심과 조사가 기업이나 여타 조직의 성과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 지를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닛산(N

  • [경영정보시스템] LG전자의 정보시스템 활용사례
  • 경영전략 20 Ⅲ. LG전자의 정보시스템 활용사례 211. WIN 프로젝트 도입배경 21(1) WIN 프로젝트의 컨셉 21(2) WIN 프로젝트 추진 팀 구성 21(3) WIN 프로젝트 활동의 전체상 222. 도입과정 223. 효과 234. 사용현황 및 영향 24(1) 재무회계 프로세스 24(2) 생산계획 및 출하업무 프로세스 26(3) 영업업무 프로세스 28(4) 제품개발 프로세스 29(5) 고객관리 프로세스 30(6) 조달물류 프로세스 315. 현재의 LG전자 정보시스템 32LG전자의 정보시스템Ⅰ. 전자산업 현황1. 국

  • 윤리경영의 개념, 필요성 및 유형
  • 2장. 윤리경영의 개념, 필요성 및 유형목 차Ⅰ. 서론Ⅱ. 본론Ⅱ-1 윤리는 기업의 흥망을 좌우한다 – 허먼밀러 사례 Ⅱ-2 삼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Ⅱ-3 토론과제 1 – 삼성 윤리경영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Ⅱ-4 토론과제 2 – 한국기업 윤리경영의 현재와 발전방향Ⅱ-5 Question 1 – 국내에서 인권경영의 화두와 그 원인Ⅱ-5.1 Case study 1 - UN과 세계적 투자자들 통해 국제기준으로 떠오른 인권 경영Ⅱ-5.2 Case study 2 - 국내 기업에도 화두가 됐지만 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