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타일리스트_미식가 푸드스타일리스트되다 사이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미식가, 푸드스타일리스트 되다!!(http://cafe.daum.net/sstylist)」사이트에 대한 분석입니다.
- 목차
-
서론
본론
(1) 메뉴분석
(2) 사이트의 장점
(3) 문제점
(4) 바라는점
결론
- 본문내용
-
② 메뉴는 보기 쉽게 대분류와 소분류로 나뉘어져 있으나 그 기준이 어떤 기준에 의한 것인지 판단이 불분명하고, 분류명이 각기 유사하여 혼란스럽다.
③ 전국과 해외 각지의 맛 집 정보를 알 수 있는데 지역별 소분류로 나눠있지 않아 해당지역을 검색하기에 어려움이 있다.
(4) 바라는점
① 본 사이트의 역사, 혹은 개설 당시 관리자의 동기 및 취지에 대한 사항이 안내 되면, 앞으로의 사이트 유지에 분명한 방향이 제시될 수 있으며 구체적인 목적을 갖은 회원들의 공유가 교류될 것으로 보인다.
② 주제는 푸드스타일리스트 이므로 전국각지의 맛 집 소개가 아닌 전국각지의 잘된 인테리어나 유명음식점의 메뉴사진들이 집중 소개되어야 할 것이다.
[결론]
「미식가, 푸드스타일리스트 되다!!(http://cafe.daum.net/sstylist)」는 포털사이트에 소속된 커뮤니티사이트로 2001년 개설되어 현재 회원 수는 약 1만 명 이상이다. 분석결과 간단한 절차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였다면 새로운 정보 등록 시 개개인에게 갱신이력을 보여주기에 일반 웹사이트처럼 주기적인 방문을 하지 않아도 새 글을 확인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으며 많은 회원 수를 자랑하는 만큼 정보공유가 원활함을 알 수 있었다. 허나 회원 간의 자율적인 정보공유로 인해 중복되는 내용이 많았고 푸드스타일리스트라는 주제에서 틀어진 메뉴가 전체적인 구성에 있어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다. 본 사이트는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사이트로 관리자가 주제와 취지를 좀 더 명확하게 한다면 향후 상업적인 웹사이트들 못지않은 발전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참고문헌
- 미식가, 푸드스타일리스트 되다!!(http://cafe.daum.net/sstylis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