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컨셉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여는말

2. 타당성 및 사업가능성
3. 프랜차이즈 내용
2-1. 브랜드설명
1) 브랜드네임

2) 프랜차이즈 컨셉

3) 메뉴
2-2.1 직영점 및 모델점

2-2.2 가맹점 상권분석 및 입지선정 프로세스
2-3 점포규모

2-4투자비산출

1) 최초가맹금

2)최초 가맹금 외에 필수설비, 정착물, 인테리어비용, 최초로 공급되는 상품의 비용, 정해진 기간을 넘길 때 추가로 생기는 금융비용 등 그 밖의 필요비용
3)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설비 , 장비 , 정착물 등의 물품 내역
4) 영업중의 부담

2-5. 가맹점주 선정기준

2-6 교육 훈련 및 지원
1) 프랜차이즈 교육훈련의 의의

2)프랜차이즈 교육훈련의 목적

3) 프랜차이즈 교육과정

4) 교육방법

5) 가맹점 계약 체결 전 교육 및 지원

6) 가맹점 계약 체결 후 교육 및 지원

2-7 가맹점 만족도 제공방안
2-8 SWOT , 차별화 포인트
4. 맺음말

5. 직접 만들어 본 패티하우스 메뉴 사진

본문내용
2) 프랜차이즈 컨셉

‥ 비전
Friendly , Friend , Franchise ( 친근한 , 친구같은 , 프랜차이즈)
‥ 미션
‘한식을 범용화 하자’
‥ 서비스
Fast food + Casual Dining ( 빠르고 간편하면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TAKE-OUT.

‥ 로고



‥주 타겟 고객층
- 폭 넓은 고객층을 소화 할 수 있는 " Patty House "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떡갈비를 메인 메뉴로 하여 20-30대는 물로 남녀노소 누구나


3) 메뉴

패티

무첨가 salty
소금 간 만 한 패티로써 숯불 고유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패티
보통 sweety
한국 전통의 떡갈비 제조방식을 그대로 이용 하여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패티
매운맛 spicy
깔끔하고 알싸한 매콤한 맛이 매력적인 패티

토핑

치즈 Cheese
어린이나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고소한 치즈

양파 Onion
성인병예방에 좋고 아삭한 맛이 있는 양파

파채 Spring Onion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주고 상쾌하면서도 매운 맛이 일품인 파채

버섯 Mushroom
다이어트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쫄깃한 맛의 버섯

베이컨 Bacon
훈제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베이컨

고추&마늘 Red pepper & Galic
캡사이신의 매콤한 맛의 고추와 특유의 달콤함을 가지고 있는 마늘

사이드메뉴

밥 Rice

베이글 Bagle

식빵 Bread

번 Bun

샐러드 Salad






감자튀김 French-fried




통고구마 Sweet potat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 코리아와 커피빈 코리아의 마케팅전략
  •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접근하고 있다. (2) 신소비자층 ( 남자 )도심지에 자리 잡고 있는, 특히 회사가 밀집하여 있는 곳에서는 한 손에 커피를 들고 모여있는 남성 소비자층을 자주 볼 수가 있다. 과거 스타벅스 코리아의 주 소비층이 여성이였던 것을 생각해 본다면 이는 제품을 수용할 수 있는 소비층이 확대되어 시장 확대의 기회라고 볼 수 있다.(3) 커피시장의 확장 가능성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커피시장 전체를 100%으로 보았을 때 현재 시장의 확

  • [식음료관리론] 스쿨푸드(School Food) 분석
  • 프랜차이즈들은 일관성 있는 메뉴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5. 가격대설문조사에서 가장 큰 불만을 차지했던 부분은 역시 가격이었다.스쿨푸드에서 제공하는 음식은 대부분이 국내산 식재료이며 셰프가 엄선한 양질의 식재료를 사용한다. 물론 스쿨푸드의 의도는 높이 사지만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분식이라는 음식의 편견 때문인지 스쿨푸드의 모든 메뉴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것은 사실이다.특히 분식을 가장 애용하는 10대 20대

  • [다국적기업론] 이랜드
  • 글로벌 기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리 회사는 많은 브랜드를 가지고 있지만 하나의 큰 브랜드가 없다. 그것이 가장 큰 취약점이라고 생각한다. 폴로 같은 글로벌 브랜가 있어야 글로벌 기업이 만들어진다. 따라서 글로벌 브랜드를 집중해서 하나라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10. 한국과 달리 중국에서는 이랜드가 굉장히 고급브랜드로 알려져있습니다. 한국에서도 고급브랜드의 이미지를 점차 늘려가야 한다고 생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글로벌시대에의 변신 / 국제지역정보 통권 산업자원부 / 베스킨 라빈스 31 / 브랜드 경영진단 모델 연구 - 2002 산업자원부 / 국내편 No.63 베스킨 라빈스 / 프랜차이즈성공사례연구 - 2004 안광호 외 2인 / 마케팅원론 / 학현사 - 2004 베스킨라빈스31(www.baskinrobbins.co.kr) / 회사 소개 및 탄생배경 한국경제신문(www.hankyung.com) / 2004 브랜드스타 베스킨라빈스 - 2004 베스킨라빈스, BR코리아, SPC그룹 홈페이지 BR코리아 홍보부 홍보팀과 전화통화

  • [마케팅원론] 신세계 `이마트` 고객만족경영 및 마케팅전략에 관해 연구
  • 글로벌 소싱 이마트가 월마트와 같이 세계에서 원가가 가장 싼 곳에서 제조하는 물류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현재로서는 불가능하다. 따라서 글로벌 소싱은 중국 진출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 현재 중국 진출은 이마트 매장 위주의 진출이다. 이를 바탕으로 전반적인 물류 시스템에서 한국과 중국을 이어주는 총체적인 글로벌 소싱 기지가 만들어져야 한다. 중국의 경쟁력 있는 원료와 노동시장을 이용하여 물건을 생산, 한국 이마트에 공급하고, 한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