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전략 노하우의 중요성] 창업 전략 노하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7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전략 노하우의 중요성] 창업 전략 노하우
목차
[창업전략 노하우의 중요성] 창업 전략 노하우







목차

* 성공하는 창업전략 노하우의 중요성

Ⅰ. 카지노 타운의 라스베가스가 패밀리 레저 타운으로

Ⅱ. 알아야 할 성공창업 전략노하우

1. 성공하는 창업 아이디어 개념을 찾아내는 ‘성공전략 노하우’
- 연구개발과정이 중요하다
2. 고객만족경영보다 종업원만족을 우선한다.
3. 인생여정에서 깨달아 배우는 창업의 성공패턴을 습득한다.
본문내용
성공하는 창업전략 노하우의 중요성

1. 카지노 타운의 라스베가스가 패밀리 레저 타운으로

미국 네바다주의 '라스베가스'(Las Vegas)라고 하면 우리는 으레 도박과 환락의 '카지노'를 제일 먼저 연상하게 된다. 이와 함께 마피아, 콜걸, 쇼걸, 탈세 등의 단어들을 자동으로 떠올리게 된다. 이렇게 '라스베가스는 곧 카지노', '라스베가스는 곧 법적으로 허용된 환락 타운'이라는 등식이 성립했을 무렵, 라스베가스는 도시 전체가 파산의 길로 치달았다. 이것이 불과 10여 년 전의 일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라스베가스는 미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도시 중에 하나이다. 그 비결은 무엇일까?

- 사례연구 가이드
그 비결은 다름 아년 '기발한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비즈니스 이벤트 컨셉(Conceot)'이었다. '라스베가스는 곧 패밀리 레저타운'이라는 이미지전환 작업에 착수했다. 그러면 "라스베가스의 기발한 비즈니스 컨셉과 핵심적인 경영전략이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여실히 보여주는 세 가지 사례를 소개하기로 한다.
첫 번째, 손님을 라스베가스로 끌어 모으는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자. 장사
라는 것은 일단 손님이 많아야 한다. 어떻게 하면 손님을 끌어 모을 수 있을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에서의 가격, 메뉴, 소비자 행동
  • 외식산업에서의 가격/메뉴/소비자 행동목차서론1. 가격의 중요성2. 메뉴의 중요성3. 소비자 행동본론1. 가격1. 가격결정의 의의2. 가격결정의 2가지 요인과 관리원칠3. 외식업창업의 가격결정법 노하우4. 가격 디스플래이5. 불황기 매출 늘리는 가격결정법6. 예비창업자가 주의해야 할 가격결정법본론2. 메뉴1. 메뉴북의 유래역사2. 메뉴의 기능3. 메뉴북 사용의 장단점4. 메뉴북의 설계와 구성5. 메뉴북 제작의 9가지 원칙6. 전략적 마케

  • 영업직 자기소개서
  • 창업 경험으로 얻은 교훈영업과 마케팅의 중요성은 아르바이트를 하던 쇼핑몰의 사업 노하우와 경영 전략의 궁금증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재고관리와 배송으로 일을 시작하여 우리 회사의 매출증가와 회사의 성장을 보며 창업의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1년 동안의 쇼핑몰 근무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창업 준비를 하며 가장 어려웠던 점은 시장조사와 거래처 확보가 관건이었습니다. 박리다매 전략으로 저렴한 아이템을 선정했지만 고객의 구매 욕

  • 상권분석에 대하여A+
  • 창업 후 경영과정에 상권분석의 중요성이 나타난다. 상권의 특성을 알아야 효과적인 경영이 가능하고 판촉 전략이 먹힌다는 것이다. 평수 여하에 관계없이 업종구분 없이 가능한 사전에 상권분석을 해 보는 것이 좋다. 상권분석은 창업을 결정하는 요인이기도 하지만 상권분석을 통해 나타난 지식과 노하우가 향후의 사업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상권 분석이 창업과 경영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는 뜻이다. ① 상권 분석은 고객을 파악하는데 결정

  • [경영사례연구] 금호그룹의 경영전략사례연구(아시아나항공)
  • 노하우와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중요성을 일찍부터 깨닫고 있었다. 여객운수사업에서 시작한 금호그룹은 모기업인 광주고속을 중심으로 수직적 통합전략을 추구하였다. 1950년대만 하더라도 자동차 타이어를 안정적으로 공급받는 것이 쉽지 않았다. 박인천 회장은 광주고속의 타이어 자체 조달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1960년에 삼양타이어공업을 설립하였다. 타이어 제조공장을 운영하다 보니 이제는 타이어의 원료가 되는 합성고무의 안정적인 확보가

  • 경영전략 금호아시아나그룹의 항공운수산업 진출
  • 노하우와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중요성을 일찍부터 깨닫기 시작했다. 1960년에는 삼양타이어공업을 설립하였으며, 1970년에는 한국합성고무를 설립하였다. 1972년에는 타이어 수출전문창구인 금호실업을 설립하여, 수출부문의 하방수직계열화를 이룩하였다. 1973년에는 운수사업의 확장에 따라 미국 모빌사와 합작으로 윤활유 생산업체인 모빌코리아를 설립하였다. 1970년대 초반까지의 금호그룹의 다각화전략은 여객운수사업을 모체로 하여 여객운수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