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렛 팩커드의 HP Way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5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휴렛 팩커드의 HP Way문화
- 목차
-
휴렛 팩커드의 HP Way문화
목차
* 휴렛 팩커드의 HP way문화
Ⅰ. HP의 발전과정
1. HP의 성장연혁
2. 한국 HP의 설립
3. 기본가치와 경영이념의 정립
Ⅱ. 경영요건과 공유가치
1. 3대 경영요건
2. 10대 공유가치
Ⅲ. 공유가치와 인적자원관리
1. 선발, 배치 시스템
2. 인사고과시스템
3. 보상시스템
4. 인력개발
Ⅳ. ‘HP Way’ 기업문화
1. HP Way와 경영이념
2. 배회관리
Ⅴ. 환경변화와 HP문화
1. 컴퓨터사업문화
2. 배회관리의 강화
3. 새로운 기업문화의 성공요인
4. 적응적 기업문화의 개발
Ⅵ. 한국기업에 주는 시사점
- 본문내용
-
휴렛 팩커드의 HP Way문화
휴렛 팩커드(Hewlett Packard)사는 2006년도에 917억 달러의 매출과 62억 달러의 순이익을 달성하여 매출기준으로 세계 제41위를 차지한 초대형 기업체이다.
또한 HP는 전통적으로 높은 수익성을 달성하여 Fortune지의 '가장 존경 받는 미국기업 (America' s Mo&t Admired Companies)과 '가장 존경받는 세계 기업' (World' s Most Admired Companies)으로 높이 평가 받아온 세계적인 우수 기업체이다. HP는 경영성과뿐만 아니라 경영이론에 있어서도 매우 모범적인 기업체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파스칼과 애토스(R. Pascale and A. Athos)는 HP를 그들의 7S모형에 가장 이상적인 기업체로 평가하고 있고, 오우찌는 그의 Z형조직의 가장 대표적인 기업체라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딜과 케네디 (T. Deal and A. Kennedy), 피터스와 워터만(T. Peters and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