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LG그룹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LG그룹 소개
Ⅱ. LG그룹 사업현황
Ⅲ. LG그룹 사업전망
Ⅳ. LG그룹 분석
Ⅴ. LG그룹 평가
- 본문내용
-
· LG Symbol mark 의미
L과 G를 둥근 원 속에 형상화시켜 인간 그룹 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
· 컬러 시스템
RED: 정열적인 도전 의지, 인종을 초월한 세계의 관심, 따듯함, 친근함
GRAY: 기술력, 신뢰감을 상징
전자정보통신 및 가전제품, 디스플레이, 첨단 부품소재산업 등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
꾸준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 적인 혁신활동을 통
해 세계적인 제품 및 마켓 리더십을 확보
대표적인 시장상품
영상솔루션- 3D TV, 홈씨어터, 오디오, 프로젝터 등
IT 비즈니스- 도약하는 기업환경을 위해 PC, 프린터, 넷하드, 네트워크
모네터 등 기업용 IT 제품 생산
빌트인- 고품격, 고감각 주방문화 형성
태양광 솔루션- 태양광 발전기를 통한 에너지 절약 제품
② RATIN AMERICA
-지난 1978년 우리나라 전자업계 최초로 수출 1억 달러 고지를 돌파
-중남미가 정치적으로 안정되면서 사회, 경제적 성장을 이루기 시작한
것과 더불어 LG전자의 현지화도 급속도로 본격화
-현지 생산 법인을 통해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의 높은 관세 장벽
을 넘는 것을 비롯해 중남미 각 지역에서 최고 기업으로 선정
-대표 국가: Argentina, Brazil, Chile, Colombia, Panama, Peru
사랑의 음악 학교는 LG가 어려운여건으로 음악적 재능을 펼칠 기회가 없는 음악 영재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실내악 전문교육’ 프로그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