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캐논 주식회사의 경영전략과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1) 이념
(2) 로고의 변화
(3) World wide
(4) 캐논의 최근 10년
(5) 주력산업
2. 경영전략
3. SWOT 분석
4.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미국 인터브랜드사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Canon사의 가치는 2001년 64억 달러였던 것이 2003년에는 108달러, 2004년에는 126억 달러로 업계 21위, 그리고 2010년에는 200억달러로 업계 20위로 선정
1. 최고의 광학기술
2. 뛰어난 카메라 바디 제작 기술
3. 이미지센서 생산기술
4. 기술차별화 핵심요인
1. 제품 특성에 맞는 효과적인 광고
2. 최고의 장사꾼
비슷한 성능의 타사 제품보다 한발 빠른 제품홍보
신문사, 잡지사 등 언론기관에 자본력을 바탕으로 대대적 인 지원.
3. 국내 자사 설립
2005년까지 LG상사를 통하여 단순 판매만 하던 구조에서 벗어나 한국 내 법인인 “캐논코리아”를 설립하여 본격적인 대 고객 관리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