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코닉의 `뽀로로` 성공과 새로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뽀로로??
2.뽀로로를 파헤쳐 보자~! 팍팍!!
3.뽀로로의 좌충우돌 성공기
4.새로운 전략
본문내용
* 미개척 영역인 유아용 애니메이션 시장을 찾아내 집중공략.
* 고객을 사용자인 유아와 구매자인 부모로 분류
→ 이들의 욕구를 모두 반영, 고가전략으로 프리미엄 이미지 유지.
* 방영시간 5분
* 반복되는 내용에 적응(adoption)-질림(wear-out) 현상 보이기 쉬움
→ 다양한 캐릭터를 투입+회별로 주인공을 바꿔 이러한 현상을 방지.
* 유아들에게 친근한 2등신 캐릭터 - 브랜드 충성도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경쟁사 전략과 비교분석및 맥도날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 전략 제안7-1 각 세분시장의 매력도 7-2 Targeting 전략7-3 Positioning 전략& Marketing mix 전략0. ExecutiveSummaryExcutive SummaryMcdonald Introduction사업종류패스트푸드취급 품목햄버거, 치즈버거, 음료수소재지별 기업 종류미국기업설립자레이 크록설립 시기1955년 4월기업 유형주식회사햄버거, 음료수와 같은 패스트푸드의 판매를 주로 하는 회사로 1955년 레이 크록(Ray Kroc)이 설립하였다. 디플레인스(Des Plaines)에 제1호점을 개점한 이후 큰 성공을 거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전략2) 해외진출 시도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분석(2) 5 Forces Model 분석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 실패사례분석5. SWOT분석6. STP 분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티켓몬스터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1) DB전략 제안(2) 기존고객 관리전략 제안(3) 새로운 포지셔닝전략 제안(4) 한국고객의 특성을 공략하자8. 결론 및 나의의견1

  • 아이코닉스의 성공적인 글로벌 경영전략
  • 아이코닉스의 성공적인 글로벌 경영전략Ⅰ. 서 론(1) 주제선정 동기 우리나라의 부진한 캐릭터 시장속에서 급 부상하기 시작한 ‘뽀로로’! 이제는 명실상부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라고 해도 과연이 아닐 것입니다. 이제는 뽀로로와 함께 하면 절대 망하지 않는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각 분야의 매출과 홍보에 대한 기여도가 높다고 한다. 지난해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추산한 뽀로로의 브랜드 가치는 3893억 원으로 매년30~40% 매출성장률을 보이고

  • [글로벌경영] 아이코닉스 ENT(뽀롱뽀롱 뽀로로) 기업분석
  • 새로운 애니메이션 창작‘뽀롱뽀롱 뽀로로’의 수익창출 이후 아이코닉스는 2가지에 중점을 두기 시작한다. 하나는 바로 ‘뽀로로’의 캐릭터 사업이다. 다양한 캐릭터 사업을 위해 출판 브랜드를 런칭하고 완구사업에도 뛰어들었다. 또한 해외에서도 라이센스로 캐릭터 사업을 하였다. 다른 하나는 새 애니메이션의 창작이다. ‘태극 천자문 ’과 같이 다른 연령과 다른 문화권에 맞는 애니메이션도 개발하는 중이다.3. 성공사례 & 분석(1) ‘뽀롱

  • [국제경영] 아이코닉스 뽀로로 국내 애니메이션 해외(프랑스) 진출 성공사례 분석
  • 성공사례 - 프랑스뽀로로가 프랑스 지상파 TFI에서 시청률 57%!!! 기업소개성공배경 성공 요인분석기업가 정신마케팅 전략결론토론한국의 척박한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아이코닉스는 어떻게 성공할 수 있었을까?성공 요인을 알아보자!해외 진출 성공사례 - 프랑스기업소개성공배경 성공 요인분석기업가 정신마케팅 전략결론토론기업가 정신2.마케팅 전략기업가 정신아이코닉스 엔터테이먼트 최종일 대표.2001년 5명으로 시작사재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