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외식업체의 멀티브랜드 성공, 실패 사례 및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멀티 브랜드의 정의
왜? 외식업계에서 멀티브랜드를 선호하는가?
멀티브랜드의 분류

본론
멀티 브랜드 사례
대구 브랜드 확장 사례
멀티 브랜드의 장 단점

결론
멀티브랜드의 고려해야 할 점
시사점

본문내용
신규 잠재 시장의 선점하기 위해
자사의 시장점유율을 확대, 브랜드(혹은 기업) 인지도, 접근성상승
빠른 트랜드의 변화, 짧은 Life Cycle주기
종업원들의 다양한 기술 개발



세련된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

매운맛과 단맛의 적절한 조화

직원의 열정적인 모습과 통일된 유니폼

개방된 주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첼관광]호텔 식음료 CRM의 발전방안
  • 성공 요건 25Ⅷ. 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26Ⅸ.호텔외식(식음료)사업Ⅹ. 결 론 28 31표 차레< 표 2 - 1 > 시대 변화에 따른 마케팅 기법의 변화 4< 표 3 - 1 > CRM은 고객을 이해하는데서 출발 7< 표 3 - 3 > 콜 센터와 CTI 8< 표 3 - 4 > 고객우선의 사고 VS 기업우선의 사고 8< 표 3 - 6 > 고객 요구의 파악 10< 표 3 - 8 > 다양해진 고객과의 접촉채널 11< 표 5 - 2 > 주요 호텔 정보시스템 현황 23Ⅰ. 서 론 호텔은 서비스산업의 꽃이다. 서비스는 다양한

  • [졸업][호텔관광마케팅]호텔 CRM에 대한 연구
  • 성공요건 201. CRM 도입시 전제 조건 202. CRM 도입시 성공 요건 21Ⅵ. 호텔 CRM의 현황 및 사례 231. 한국 호텔업계의 현황 및 CRM 도입 확산 232. 국내 호텔의 CRM 사례 231) 쉐라톤워커힐 242) 웨스턴조선 243) 서울 프라자 274) 호텔 신라 273. 외국 호텔의 CRM 사례(Marriott Hotel ) 30Ⅶ. 호텔 CRM의 문제점/개선방안/전망 341. 국내호텔 CRM 접근법의 문제점 342. 개선방안 및 호텔 CRM 전략 353. 호텔 CRM의 전망 36Ⅷ. 결 론 38 41표 차례< 표 2 - 1 > 시대 변화에

  • [국제경영] 넥슨 카트라이더 중국진출
  • 산업부, 공안부서는 국가체제 전복, 국가기밀 누설, 공서 양속 파괴 등을 우려, 인터넷에 관한 법적, 정책적 규제와 행정지도, 감독을 강화하였다. 그 후 국내외 업체를 막론하고 웹싸이트 컨텐츠의 주요 내용에 관해서는 반드시 중국 유관부서의 사전 검열을 받게 되어 있고, 반국가적 정보의 유포, 국가기밀 누설, 공서 양속에 반하는 반사회적 내용의 게재, 유포 등의 행위를 할 경우 위반 정도에 따라 형사처벌, 사이트 폐쇄, 영업정지, 벌금 등의 처벌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성공을 위한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와 가맹점의 자격 요건9.3.6.1 프랜차이즈 개점 절차도 및 준비사항9.3.6.2 프랜차이즈의 경영1.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갈등 사례9.3.6.3. 프랜차이즈 경영을 위한 자료9.3.7. 스타벅스가 비싼 이유1079.4 인터넷발달에 의한 윤리문제 109* 서론1099.4.1. 사이버

  • [마케팅] 코카콜라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충성고객이 많다자사가 가진 제품라인이 많다클래식한 맛경쟁사에 비해 높은 가격OpportunityTreathLife style의 변화기온이상현상웰빙 트렌드에 따른 청량음료 시장 축소다수의 경쟁업체2) STP 전략지금부터 STP 전략을 통해 전략의 기반을 닦아보고자 한다. STP 전략을 말하기 전에 몇가지 전제를 두고 이야기 한다면 우리는 STP전략에서 제휴 맺은 패스트푸드나 마트와 같은 대량 구매자를 배제하기로 한다. 물론 이러한 대형 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