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학] 태블릿 PC와 구매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그동안의 태블릿PC
2.연구 모형 및 가설
- TAM 모형
- 가설
3.연구 방법과 분석
- 표본 설계와 자료수집
- 선형 회귀 분석
4.결론 및 의사 결정 방향
- 본문내용
-
터치 스크린을 주 입력 장치로 장착한 휴대용 PC
약 10여년 전에 등장해 터치 스크린이 달린 노트북의 형태에서 애플의 ‘아이패드’를 필두로, 스마트폰, PMP 혹은 전자책에 가까운 형태를 갖춤
1. 용이성 자극
분석 결과를 살펴보면, 사용자의 혁신성과 자기효능이 용이성에 영향을 미치는 반면 정신적 비용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제품을 능숙하게 사용하기까지 드는 시간과 노력이 적다” 라는 접근보다는 “현재 본인의 능력으로도 충분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와 같은 방향의 접근이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K리그의 문제점 및 전략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