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중간상과 전자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셜 커머스 소개
2. 그루폰
3. 그루폰 코리아
4. 메가 스터디
본문내용
● 2000년 7월 12일 설립., 2004년 상장, 주사업은 교육 서비스업, 온라인 입시강의, 학습 컨텐츠 제공

● 회사 비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습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로 교육 기회 불균형 해소

● 회사 미션은 양질의 콘텐츠를 고객에게 저렴하게 확대, 재생산하여 제공하는 것, 교육 불평등 해소와 교육 효과 극대화



올해 커피전문점 업계서 카페베네의 성장 속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도 전무후무한 카페베네 매장 증가 속도는 업계 관계자들조차 혀를 내두를 정도로 빠르다. 카페베네에서 제공한 자료에 의하면, 매장 수는 프랜차이즈 사업 초기였던 지난 2008년 3월 3개에 불과했지만 올해 3월에는 약 177배 증가한 529개에 달하고 있다. 이는 같은 기간 다른 업체의 매장 수 증가 속도에 비해 월등한 수준. 규모 면에서 업계 1위로 성장한 카페베네는 고객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올해 매장 수 목표를 800개로 설정하고 해외 진출의 원년으로 삼는 등 2011년을 카페베네의 해로 만들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일리안 이종진기자 (2011.03.23 20:04:22))

신라명과,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롯데브랑제리, 크라운베이커리 등 유명 베이커리점들이 품목제조 허위보고, 영업신고증 미보관 등으로 적발됐다.식품의약품안전청은 22일 연말ㆍ연시를 앞두고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되는 케이크 제조ㆍ가공업체 등 3,592개소에 대한 지도ㆍ점검을 실시해 95개 업체(97건)를 적발하여 관할관청에 행정처분토록 요청했다고 밝혔다.주요 위반사항은 △유통기한, 제조일자 등 미표시 등 4건 △유통기한 임의연장 1건 △유통기한 경과 원료 보관ㆍ사용 18건 △위생적 취급기준 위반 32건 △종사자 건강진단 미실시 18건 등 총 97건이다. 유명 베이커리점 가운데에는 신라명과(경기 안양시 만안구)가 품목제조 허위보고, 파리바게뜨 중앙점(강원도 삼척시 남양동)가 영업신고증 미보관, 뚜레쥬르 삼천포 용강점(경남 사천시 벌리동)이 냉장고 위생불량, 롯데브랑제리(광주 광산구 쌍암동)이 조리기구 위생불량, 크라운베이커리(인천 부평구 일신동)가 유통기한 경과 제품 보관 등으로 적발됐다.
(더바이어 양문실기자 2011-01-13 17:5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원론] 촉진믹스관리
  • 마케팅지원의 제공, 고객에 대한 판매 후 서비스의 제공 등◈ 장점대면상황에서 잠재구매자가 판매원의 메시지를 피하기는 어려울 것이므로, 인적판매는 높은 수준의 주의를 유발할 수 있다.판매원은 고객의 특정제품특성에 대한 관심과 욕구에 맞도록 메시지를 고객화 할 수 있다.인적판매는 쌍방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므로 즉각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 이에 따라 판매원은 자신의 판매제안이 효과를 거두고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다.인

  • [마케팅] 마케팅 경로의 선정과 관리
  • 중간 상인들은 제조업자의 환수센터, 대청소일 공동집단, 청량음료 중간상과 같은 전통적인 중간상, 폐기물 회수 전문업자, 재활용센터, 현대화된 폐지수집업자, 폐기물 재생 브로커, 중앙 처리 창고업자 등을 포함하여 후방 경로에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4. 서비스 부분의 경로마케팅 경로의 개념은 물적 재원의 유통분배에만 한정되는 것은 아니다. 서비스와 아이디어를 파는 생산자들도 그들의 상품을 표적시장에서 구입 가능하고 접근 가능한 형

  • [마케팅원론] 유통경로
  • 마케팅에서 유통경로는 다음과 같이 정의 되고 있다.유통경로는 제품과 서비스가 생산업자로부터 소비자 및 최종사용자에게 이전되는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 및 회사를 의미한다.유통경로는 생산자와 최종사용자 그리고 중간상을 포함하게 된다. 중간상의 종류로는 크게 나누어 제품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고 직접 마케팅 활동을 담당하는 상인중간상(merchant middleman)과 소유권을 가지지 않고 단순히 생산자로부터 사용자에게 상품과 서비스가 이

  • [E비즈니스 유통] e-비즈니스 유통경로의 개념과 기능, 설계, 변화
  • 경로의 도입으로 야기된 중요한 문제점은 위에서 언급한 경로갈등의 양상이 더욱 복잡해졌다는 것이다. 즉, 중간상 배제현상이 기업으로 하여금 제품을 직접 판매하게끔 하는 기회와 이익을 증가시켰음에 반해 현존하는 파트너와의 유통계약관계에 있어서 새로운 위협적인 요소로 등장하게 되었다.이러한 인터넷 경로갈등은 신중히 관리되어야 하며, 인터넷 유통경로의 상황에 적합하게 적용되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 마케팅경로와 마케팅중간기관
  • 마케팅 중간기관제1절 마케팅 경로의 본질제2절 마케팅 중간기관의 형태와 중요성제3절 물적 유통관리Index띵동~♪ 택배요~ 마케팅 경로수요를 조절하는 기능수요를 충족시키는 기능제1절 마케팅 경로의 본질 (p.405 도표 13-1)물리적 흐름 : 원료공급자 → 수송/보관업자 → 생산자 → 수송/보관업자 → 도소매상 → 수송업자 → 고객소유권 흐름 : 공급자 → 생산자 → 도소매상 → 고객서비스 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