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죤의 샤프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샤프란이란?
3.샤프란의 발전과정
4.피죤의 SWOT분석
5.샤프란 액상
- 본문내용
-
Strength
무방부제 제품최초개발
향기나는 섬유유연제 최초개발
섬유유연제는 주력상품으로 밀자는 회사내부방침
리필제품출시
Weakness
브랜드 인지도 낮음으로 인한 소비자 외면
시장점유율 1위인 피죤과의 경쟁
Opportunity
의류의 고급화로 인한 섬유유연제 시장의 성장률 증가
까다로운 신세대주부 공략
정부의 수입제한조치
꾸준한 경기성장률
Threat
대기업들의 잇따른 시장 진입으로 인한 후발업체들간의 시장 경쟁 치열
외국의 비교적 싼 섬유유연제 수입으로인한 국내 업체들의 피해우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