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죤의 샤프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샤프란이란?
3.샤프란의 발전과정
4.피죤의 SWOT분석
5.샤프란 액상




본문내용
Strength
무방부제 제품최초개발
향기나는 섬유유연제 최초개발
섬유유연제는 주력상품으로 밀자는 회사내부방침
리필제품출시


 Weakness

브랜드 인지도 낮음으로 인한 소비자 외면
시장점유율 1위인 피죤과의 경쟁


Opportunity

의류의 고급화로 인한 섬유유연제 시장의 성장률 증가
까다로운 신세대주부 공략
정부의 수입제한조치
꾸준한 경기성장률



 Threat

대기업들의 잇따른 시장 진입으로 인한 후발업체들간의 시장 경쟁 치열
외국의 비교적 싼 섬유유연제 수입으로인한 국내 업체들의 피해우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섬유유연제의 역할
  • 피죤이 독점해온 시장을 파고들었다. 상당수 소비자들에게는 섬유유연제=피죤이라는 인식이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다. 후발 업체들은 이에 향기를 승부수로 삼고 있다. 피죤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신세대 주부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파고들기 위한 전략.향기캡슐 샤프란유럽풍 향기 쉐리라는 슬로건은 이러한 마케팅 컨셉을 요약해서 보여준다. 향수나 화장품 회사들에 못잖게 소비자들에게 먹힐만한 향기에 대한 연구에도

  • 피죤 광고분석 레포트
  • 피죤의 기회요소1. 다우니 사태로 인한 일부 소비자 확보 가능성 2.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조성된 사회 분위기 3. 청부폭행사건 등을 잊게 하고 이미지를 개선, 도약하기에 적절한 시기 피죤에의 위협요소1. 경쟁사인 샤프란의 모델인 김연아의 피겨 복귀 2. 업계 1위인 샤프란과의 극심한 격차 3. 기술력 높은 경쟁사의 제품들 4. 피죤의 타겟피죤은 울트라피죤 이전부터 주부층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을 진행해왔고 실제로 중년 주부들에게 높은

  • 피죤 마케팅전략분석과 피죤 IMC전략및 피죤 광고전략분석, 피죤 한계점과 마케팅시사점
  • 빨래엔 피죤INDEX연구 목적피죤 3C 분석피죤 마케팅 분석-SWOT 분석피죤 마케팅 전략피죤 마케팅 프로그램피죤 IMC 전략피죤 광고 전략피죤 광고컨셉크리에이티브 주제설득기법 적용결론 (한계점,시사점)참고문헌섬유유연제 시장에서 피죤이 압도적 1위다?업계 점유율 2위 purposeanalysisstrategy01persuasionconclusion020301피죤 3C 분석고객분석 – 1:1 심층면접analysispurposestrategypersuasionconclusion경쟁사분석 – 샤프란, 다우니, 쉐리자사분석 –

  • [마케팅전략론](주)피존 분석
  • 피죤의 사례연구를 통한 고찰제품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상태에서의 시장개척의 방법순수국내 중소기업으로서의 1위달성과 경쟁 속에서의 순위 고수의 비결브랜드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한 상황에서의 파워브랜드 구축과 장수브랜드의 유지 비결구 성 단 계1. 피죤이 탄생하게 된 배경2. 첫 제품 출시 당시의 문제점3. 피죤의 마케팅방향에 대한 기초제공4. 피죤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프레임워크’- 구체적인 마케팅 활동, 브랜드관리 프로

  • 피죤 시장점유율 1위 회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주부고객 대상 향수자극 IMC마케팅]
  • 피죤-한국 p&G “섬유유연제 1위 ‘샤프란’ 잡아라”, 컨슈머타임스, 2013.12.09소비자가 중요하게 고려하는 섬유유연제 제품속성은 향기섬유유연제 구매 요인은?출처: 섬유유연제 유해물질 파동 이후는?, 인터파크 컨슘 리포트, 2012.11.13향기35Originality오리지널리티향기 이미지 출처: 123RF() | 피죤 홈페이지36피죤의 오리지널리티+향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소비자인 3040주부를 공략하자!37피죤 사건 이후 변심한 충성 소비자42.1%25.7%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