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시장점유율 1위 회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주부고객 대상 향수자극 IMC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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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죤 시장점유율 1위 회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 주부고객 대상 향수자극 IMC마케팅]
목차
1. 커뮤니케이션전략 주제 - 향기
2. 커뮤니케이션전략 연출테마 - 엄마냄새
3. 지난 30년간 피죤의 성공방정식 - 엄마냄새 지킴이
4. 섬유유연제 시장의 개척자 피죤
5. 2위로 몰락
6. 시장점유율 1위 재탈환 필요
7. 회장 폭력 공금횡령 기업이미지 하락
8. 이미지 쇄신
9. 브랜드 이미지
10. 시장성숙기
11. 치열한 경쟁상황
12. 브랜드 이미지 더욱더 중요
13. 주부층 감성 마케팅
14. 변심고객
15. 변심한고객 다시 데려오기
16. 피죤의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증진
17. 엄마냄새 이미지
본문내용
? 섬유유연제 시장의 개척자 피죤
33년간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한 브랜드
누구도 가보지 않았던 블루오션을 개척한 브랜드
대기업의 틈바구니에서 중소기업의 희망이 되는 브랜드

? 2위로 몰락
33년간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했던 브랜드
시장 점유율 2위로 물러난 브랜드

? 시장점유율 1위 재탈환 필요
시장 점유율 1위 재탈환 필요

<중 략>

* 디자인 수정 필요
20대 여성 소비자들은 피앤지의 ‘다우니’를 선호했다. 강한 향과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지난해 10월 발암물질 검출 논란 이후 “찜찜해서 다른 제품 쓴다”는 소비자도 늘었다. 커뮤니티에선 “다우니 대신 쓸 섬유유연제 추천해달라”는 글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청결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섬유유연제이기에 소비자들은 브랜드 이미지도 고려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하는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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