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자라 ZARA의 성공전략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자라 소개
2. Fast Fashion 전략
3. ZARA의 매출실적
4. 최근 패션 소비층 흐름과 경쟁사 분석
5. SPA
6. ZARA 핵심전략
7. ZARA의 Value Chain
8. SWOT 분석
9. 결론
10. 느낀점 및 출처
- 본문내용
-
(4) GIORDANO
고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캐쥬얼 브랜드로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며 시대에 부합하는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다. 젊은이의 감성을 주도하는 culture brand로 거듭나기 위해 장동건과 정려원, 정우성, 전지현, 비 등을 전속모델로서 섭외하여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다.
트렌디함보다는 베이직하며 가격 부담이 없는 것을 지향했으나 2006년 GIORDANO/HER, 2007년 GIORDANO/HIM을 런칭하면서 베이직하고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렉션을 추구하게 되었다. 직장에서 입을 수 있는 포멀한 수트부터 캐주얼한 옷차림까지, 2주에 한 번씩 트랜드를 반영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5) BASIC HOUSE
학교를 갈 때, 일을 할 때, 운동하거나 야외 활동을 하는 등 생활 매 순간마다 필요한 모든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패션유통 캐주얼 브랜드이다. 한국에서 단 4년 만에 소매 매출 2000억 원을 달성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캐주얼 브랜드에 올랐는데, 이는 베이직하우스가 다양한 상품구성과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랜드에 뒤지지 않는 디자인, 생산, 물류 등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 때문이다.
- 참고문헌
-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구글 웹문서[ZARA의 영리한 전략] - 조용준 , www.zara.com, www.apparelnews.com , www.samsungdesign.net, www.fashionchannel.co.kr, www.fastretailing.com, www.kaia.or.kr, www.qrsc.or.kr, www.hankyung.com, www.ecnomy.hankooki.com , www.munhwa.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