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자라 ZARA의 성공전략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ZARA 소개
2. Fast-Fashion 전략
- 유사한 성격의 기업 소개
3. ZARA의 매출실적
4. ZARA의 성공요인 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새로운 패션 트렌드가 등장했을 때, 최신제품들을 초저가에 판매.
주요 소비자 : 패션에 특히 민감한 젊은 여성
전체 제품 70%를 2주만에 순환시킬 정도로 빠른 제품 교체.
옷 제조 공정도 이에 맞추어 최적화 함.
디자인 팀 : 패션쇼, 전시회 관람, 경쟁사 제품 정보 파악, 전 세계의 패션 스트리트 분석, target market층이 분포한 클럽이나 대학교 탐색
외부 공장에서의 위탁 생산
생산의 공정, 비용, 납기일에 따라 전 세계적인 생산 공장의 탄력적 선택
보다 효율적인 가격으로 빠른 트렌드 반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