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자라 ZARA의 성공전략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ZARA 소개
2. Fast-Fashion 전략
- 유사한 성격의 기업 소개
3. ZARA의 매출실적
4. ZARA의 성공요인 분석
5. 결론

본문내용
새로운 패션 트렌드가 등장했을 때, 최신제품들을 초저가에 판매.
주요 소비자 : 패션에 특히 민감한 젊은 여성

전체 제품 70%를 2주만에 순환시킬 정도로 빠른 제품 교체.
옷 제조 공정도 이에 맞추어 최적화 함.


디자인 팀 : 패션쇼, 전시회 관람, 경쟁사 제품 정보 파악, 전 세계의 패션 스트리트 분석, target market층이 분포한 클럽이나 대학교 탐색

외부 공장에서의 위탁 생산

생산의 공정, 비용, 납기일에 따라 전 세계적인 생산 공장의 탄력적 선택

보다 효율적인 가격으로 빠른 트렌드 반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유니클로 UNIQLO의 한국 진출 분석
  • 전략으로 하는 유니클로의 국내진출 전략과 부조화 되는 결과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러나 수수료에 관하여 롯데쇼핑의 입장에서는 타 매장과의 형평성 문제도 있고 그때 당시 도입을 추진중인 자라와의 향후 협상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양보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역시나 패스트리테일링社에 먼저 합작을 제안한 것이 롯데쇼핑이었고 롯데는 이미 세븐일레븐을 비롯한 다른 사업에서의 실패로 성공에의 열망이 강하였으며 51%의 지분을

  • 패스트 패션에 대한 소비자인식조사 -대학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판 2005.10.26.* 패스트푸드처럼 옷도 패스트패션이 뜬다 : 뉴스위크 한국판 2006. 3. 29. * ‘패스트 패션’의 역습 : 조선일보 2007.11.1 * fast fashion : newsweek 2001 sep 17, * inditex and fast fashion : economist 2005, jun * 스페셜리포트- 유통형 브랜드 경쟁 제 2라운드 : 패션 채널 (2007.6월) * Fast Fashion의 강자 Zara vs H&M : 2006년 삼성패션연구소 챔피언 프로젝트 수상작 참고 방송* 영국 BBC사의 news store war-fast fashion* 영국 BBC사의 다큐 Addicted to cheap shopping

  • [국제경영] 자라 ZARA 성공 전략(영문)
  • ZARA : INTERNATIONAL SUCCESS STRATEGYZara isSpanish clothing and accessories retailer.In 1980, Zara started its international expansion through Porto, Portugal. BUSINESS ENVIRONMENT Fast Fashion is a part of fashion industry which catches customers needs, and supply the product in very short time, as like ‘Fast Food’.Business philosophyCHARACTERISTICSDesign mind : The product which is released once is not released once more, regardless of sales. Low price of the latest luxury style : Have much more various Product categories than any other brands. Market orientation strategy- D

  • [국제경영] 자라의 글로벌 진출전략
  • 성공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뉴욕 5번가에 화려한 입성 선언이나 다름없었다. 패션업계는 자라의 거침없는 성장세에 경악하고 있다. 그것도 소위 일류 명품 브랜드도 아닌 저가의 패션브랜드가 명품숍이 즐비한 5번가에 성대한 입성을 발표했으니 경악할 만도 하다. 자라의 이러한 놀라운 성장세에는 자라만의 놀라운 국제경영전략이 숨어있다.Inditex사는 창업자 아만시오 오르테가 가오냐에 의해 만들어졌다

  • [국제경영] 자라 ZARA 성공 전략(영문)
  • INDEX1. INTRODUCTION2. BUSINESSENVIRONMENT2-1. FAST-FASHION2-2. BUSINESS PHILOSOPHY3. CHRACTERISTICS3-1. DESIGN MIND3-2. LOW PRICE OF THE LATESTSTRATEGY3-3. MARKET ORIENTATION4. SYSTEM4-1. QR-SYSTEM4-2. VALUE CHAIN 5. CONCLUSIONZARA1. INTRODUCTION1. INTRODUCTIONWhat is ZARA?Amancio-ortegaZara is Spanish clothing and accessories retailerIn 1980, Zara started its international expansion through Porto, PortugalZara’s unusual strategy1. INTRODUCTIONHistory of ZARA1975 First Zara store is opened by Amancio ortega1985 Inditex as the head of the Group1991 Birth of d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