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자라 ZARA 성공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Zara e
2. BUSINESS ENVIRONMENT
3. CHARACTERISTICS
4. CONCLUSION
본문내용
1. Zara is
Spanish clothing and accessories retailer.
In 1980, Zara started its international expansion through Porto, Portugal.

2. BUSINESS ENVIRONMENT
1) Fast Fashion is a part of fashion industry which catches customers needs, and supply the product in very short time, as like ‘Fast Food’.
2) Business philosophy










3. CHARACTERISTICS
1) Design mind : The product which is released once is not released once more, regardless of sales.
2) Low price of the latest luxury style : Have much more various Product categories than any other brand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ELAND의 중국진출 목차❑서론❍선정이유❍기업소개(연혁 및 경영이념)❍ 중국시장 진출이유와 현황❑본론❍환경분석- 중국시장 외부환경분석(정치,문화,경제)- 중국시장 내부환경분석❍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목표❍이랜드 사업군별 중국 마케팅 전략(4P,STP)❍현지반응❑결론❍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PART 1. 서론1.1 선정이유국내에서의 이랜드그룹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번화가에 가도 이랜드그룹의 다양한 분야의 진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경영전략 키워드는 타깃팅(Targeting), 최적화(Optimization), 가격(Price),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전략으로 요약할 수 있다.(1)타깃팅(Targeting) ‘선택과 집중’을 통해 규모의 경제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성장성이 높고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해외 신흥시장 위주로 진출 가속화. 신흥시장 진출의 성공여부는 얼마만큼 그 나라 소비자를 이해하고 있고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판가름 난다.(2)최적화(Optimization) 소비자 구매패턴이 계속

  • 글로벌화의 해외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 성공과 실패 Case2 - 현지화 : IKEA2) 패션산업 사례Case3 - 실패사례 : 베네통Case4 - 성공사례 : zara, 유니클로3) 일본 전자기업의 몰락Case5 - 실패사례 : SONY, Panasonic, Sharp를 중심으로Ⅲ. 결론1.서론1. 글로벌화란?1) 글로벌화의 정의글로벌화(Globalization)에 대한 정의는 학자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기업이 개별국가시장에 대해 각기 다른 전략을 취하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의 시장을 하나의 통합된 시장으로 바라보고 통합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의미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국제품과의 격차를 벌일 수 있는 핵심 역량이다.디자인을 통한 기업의 차별화 전략 사례브랜드 가치에 대한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나이키고객관계경영을 통한 디자인- 아마존트렌드 리더로서의 디자인- 소니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혁신적인 디자인 - 애플디자인의 가치중시 - 알렉시4강. 디자인 경영디자인 경영 : 비전, 꿈과 현실의 조화, 자세, 질, 가치 등과 같은 내용들이 중요함.세계 디자인 경영의 시작1900년대 초반 유럽의 무의식적인 디자

  • [서비스경영사례] 인터넷쇼핑몰 서비스실무사례
  • 성공할 수 있는 것이고, 마케팅이 잘 계획된 기업 일수록 서비스의 질도 한층 높고 좋은 기업이라는 것을 이번과제를 통하여 알게 되었다. 나는 앞으로 학교에서 많은 서비스를 비롯하여 여러 학문을 배우겠지만, 서비스 업종에서 더욱더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에 대하여 더 연구하고 노력하고자 한다. Ⅳ.참고문헌․ 이순철(2000),, 삼성경제연구소, PP.13~21.․ 서비스경영연구회 역(1999),, 석정, P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