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호두과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회사소개
Ⅱ. 시장분석
Ⅲ. 마케팅 전략
Ⅳ. 재무 전략
Ⅴ. 기타 자료
- 본문내용
-
Ⅱ 시장분석
1. 프랑스의 투자 환경
▢ 소비자의 개성이 강한 보수적인 시장으로 제품 선택시 제품의 독창성과 창의성을 중요시하며, 상품의 라이프 싸이클의 단기화 경향이 있으며, 기술혁신 상품 등 시대상황과 소비욕구에 부응하는 '컨셉(CONCEPT)'이 강조된 상품을 선호한다.
중·저가, 최고급품 시장 구분이 뚜렷하다. 현재 프랑스에서는 고가품은 고소득층이, 저가품은 저소득층 소비자가 구매한다는 고정관념이 사라지고 있다.
▢ 프랑스의 경제전망- 크리스티앙 누아에 유럽중앙은행(ECB) 정책위원은 18일(현지시간) 프랑스 경제가 올해 시장 전문가들의 전망치인 1.6% 성장보다 높은 성장을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프랑스의 물가 상승에 따른 임금인상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현재의 인플레이션은 상품가격과 에너지 가격의 영향에 따른 것이므로 곧 안정세에 접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2. 시장가능성
○ 지금까지 전통적으로 유럽인들이 즐겨 먹은 스낵 점심은 바게트, 샌드위치, 햄버거, 피자가, 케밥(Kebab) 등인데, 이제는 유럽에서도 미국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컵 푸드(Cup food)를 손에 들고 거리에서 먹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