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5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오리온 마켓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경쟁자전략분석및 마켓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PPT레포트입니다.
파워포인트 158 페이지분량으로 꼼꼼하게 작성하였습니다.
- 목차
-
Ⅰ. Executive Summary
Ⅱ. Introduction
주제선정동기
Ⅲ. 제과 산업 분석
정량적 특징
①시장규모
②성장률
③제품수명주기
④계절성
⑤수익성
정성적 특징
①진입장벽의 정도
②새로운 경쟁자의 위협
③경쟁의 정도
④기타거시환경
Ⅳ. 소비자 행위 및 욕구 분석
Ⅴ. 시장 세분화
Ⅵ. 마켓오의 마케팅 전략
① 오리온, 마켓오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략 &SWOT
Ⅶ.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1. 롯데제과
①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략 & SWOT
2. 해태제과
① Profile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④ 4P 전략 & SWOT
Ⅷ. 마켓오의 마케팅 전략 평가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략
Ⅸ.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 평가
1. 롯데제과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략
2. 해태제과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략
Ⅹ. 마켓오의 마케팅 전략 제언
1. 기존 Targeting 전략 보완
① Positioning
②4P 전략
2. 새로운 Targeting 전략
① Targeting
② Positioning
③ 4P 전략
- 본문내용
-
‘습관적 구매’의 유도
마켓오는 그들의 취향에 맞는 프리미엄 먹거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 중에서도 단순히 2030F라는 타겟보다 소비자들을 세분화하여 그 타겟층에 맞는 적절한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이 있고, 따라서 2030F 소비자 중에서도 세분시장과 타겟을 명확히 한다. 또한 자식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젊은 부모들을 서브 타겟으로 선정하였다. 요즘 부모들은 과자의 과다한 방부제와 자극적인 재료들로 인해 아이들이 먹는 과자에 대해 걱정이 많은데, 마켓오 제품의 line extension을 통한 20-30대 여성뿐 아니라 market O Kid 라는 아이들을 위한 제과가 나온다면 자녀의 좋은 먹거리를 위해 지출을 마다하지 않는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 라인의 제과들은 입덧으로 인해 입맛이 까다롭고 뱃속의 아이를 위해 과자 섭취를 꺼리는 임산부들에게도 부담없는 제과가 될 것이다. 타겟 전략은 ‘습관적 구매’의 유도이다. 여중, 여고, 여대로 이어지는 타겟층을 목표로 어릴 때부터 소비자의 인식의 마케팅으로 습관적 구매를 불러일으킨다.
자료평가
- 내용과 분량 모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좋아요! - rlqja3***
(2015.03.16 21:37:4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