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의 글로벌 진출사례분석(프랑스중국미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27 / 2016.09.27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진출사례분석프랑스.중국.미국 Case analysis of global expansion Paris Baguette(France, China, USA)
- 목차
-
1. 파리바게뜨 해외시장 진출
2. 해외시장 진출동기
3. 베이커리업계 선두 파리바게트
4. 베이커리업계 국내점포 포화상태
5. 파리바게뜨 프랑스 파리 진출
6. 중국 베이커리시장
7. 중국 베이커리시장 선점전략
8. 미국 베이커리시장 진출
9. 전략적 시사점
10. 향후 과제와 전략
- 본문내용
-
파리바게뜨 해외시장 진출
SPC그룹 2000년대 초반부터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추진
2015년 1월 현재 중국,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프랑스 등
전세계 총 181개 파리바게트 매장 운영
해외시장 진출동기
국내의 경쟁시장과 제한적 법규를 벗어나 적극적인 해외사업을 펼치게 된 파리바게트 이야기.
국내 상황)
SPC 그룹은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에 관한 동반성장위원회의 권고를 수용.
- ‘500m 이내 입점규제’의 부작용에 대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향후 국내의 소모적 논쟁을 지속하지 않기 위함.
대신 해외사업을 보다 적극적으로 펼쳐 글로벌 제과제빵 기업으로 성장하는 길을 택함.
- 허영인 회장은 이러한 위기를 계기로 오히려 해외시장 개척을 기업의 향후 발전 방향으로 삼아 더 큰 기업이 되기로 결심한 것.
<중 략>
프랑스 진출 성공, 그것이 알고 싶다
1. 그럼 제일 잘 팔리는 빵은 뭘까?
아이러니하게도 샤틀레점에서 가장 잘 팔리는 빵은 다름 아닌 프랑스의 대표 빵 바게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