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사쿠찌 파사쿠찌경영관리 파사쿠찌상품서비스 파사쿠찌마케팅관리 파사쿠찌가맹점창업절차 파카쿠찌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가맹본부
1.기업소개
2.기업조직현황
3.상품 또는 서비스
4.가맹점 현황
5. 경영관리 내용 및 지원형태
1)영업지원, 물류지원
2)교육훈련 및 인사조직 관리
3)마케팅관리
6.계약관계
7.계약관계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8.가맹점 창업절차 및 창업비용
9.가맹점에게 바라는사항
Ⅱ. 가맹점
1.가맹점 소개
2.직영점과 가맹점 비교
3. 가맹 본부 선택 및 전반적인 만족도
4. 각 부문 매출 비중 및 한달 매출
5. 사업상 고민 및 본부에 대해 바라는 사항
6. 가맹 사업 성공요인분석
Ⅰ. 가맹본부
1. 기업소개
“이탈리아를 한잔에 담은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1883년 이탈리아 몬테펠트로에서 탄생
2001년 SPC그룹의 파리크라상과 이태리 본사와의 계약을 통한 ‘위탁경영’
파스쿠찌는 현재 세계 20여 개국 40여 개 도시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Spc그룹은 베스킨라빈스, 던킨 도넛, 샤니 등 식음료 부문의 계열사를 가진 대기업
Since 1883~
19c 이탈리아 안토니오 파스쿠찌에 의해 출발
~1946
에스프레소 추출법 업계 최초 도입
~2013
세계 20여개국 40개 주요 도시에 진출
1. 기업소개- 기업 연혁
Spc그룹
PARIS CROISSANT
영업지원
영업
마케팅
2. 기업 조직 현황
“굉장히 심플한 구조 채택”
“ 파스쿠찌는 PARIS CROISSANT에 속함. 나머지 부서는 PARIS CROISSANT과 공유하는 것이 특징 “
1. 기업소개-기업현황
가맹사업 개시일 : 2009.06.05
연도
총자산
총자본
총부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2011
735,116,470
311,832,535
423,283,935
1,573,366,203
56,959,905
54,651,884
2010
598,967,143
232,415,064
366,552,079
1,312,610,506
48,895,193
44,202,114
2009
540,377,675
198,293,421
342,084,254
1,001,578,058
37,994,936
31,538,089
연도
임원수
직원수
2011
6
3764
<2011년 기준 임직원수>
<근 3년 간의 재무상황>
1. 기업소개-기업현황
정보 공개서에 따르면, 광고비가 판촉비 대비 비중이 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전략적제휴의 성공기업
  • 마케팅, 재무 및 원가, 금융․세무․법무 등)(4) 제휴관계의 구축․ 전략적 제휴의 타당성 분석과 제휴파트너 선정이 종료되면 제휴관계의 구축을 위한제휴조건의 협상이 개시됨․ 제휴조건의 협상을 통한 제휴관계의 구축에는 기본 지침이 필요함- 전략적 목적달성을 위한 행위기준의 제시- 성공적인 제휴협상의 유도- 제휴운영상의 문제점 사전 배제․ 제휴관계구축의 기본 지침- 제휴처와의 호의적 유대관계(우호적 인간관계) 구축- 상호간의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창업자 휴 헤프너도 슬라이드의 고객. 커뮤니티 사이트인 `베보(Bebo)`는 이용자들의 개인 웹페이지를 다른 사람이 볼 수 없게 하면서 온라인 게시판에 올려진 영상과 그림 등은 공유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 디즈니, 아메리카 온라인(AOL), 올텔 등 대기업들이 광고주다. `미보(Meebo)`는 웹 통합 메신저. 한 사이트에서 MSN 메신저, 구글토크 등 여러 개의 인스턴트 메신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위키아(Wikia)`는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 창업자인

  • [조직구조론] 국내외 커피전문점 조직의 성장과 쇠퇴(스타벅스, 파스쿠치, 엔제리너스)
  • 쿠찌의 4p전략▲product- 소비자 기호에 맞게 손쉬운 샘플방안 - 천연과일 웰빙 쥬스▲price -제휴를 통한 할인제 포인트 누적제-저렴한 가격 품질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 수용범위를 적용하여 등급별로 가격 설정▲promotion-파스쿠찌 코리아 새로운 문구-다양한 문화행사 협찬▲place -즐길 수 있는 공간 사이버상의 광고효과 입지-쿨팩이라는 특별한 물류 시스템․ 파스쿠찌의 SWOT 분석▲STRENGTH-포인트 적립-모던하고 심플한 매장 구조-구전마케팅

  • 풀무원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풀무원,풀무원기업분석,풀무원마케팅
  • 분석한 결과, 가족의 건강 증진과 건강 책임, 영양에 대해 중요도를 높게 두었다. 이를 살펴볼 때, 두부를 구입하는 고객은 기본적으로 가족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싶어 한다는 마음으로 두부 소비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취업주부와 전업주부의 건강증진생활양식과 성공적인 노화인식 및 노후 대책 비교연구, 2010)6) 대중풀무원은 여러 가지 마케팅 전략과 기업원칙과 사회 지향적 마케팅을 통해서 일반 대중으로부터 좋은 이미지를 끼치고

  • 공무원 국어 기출문제(국가직7급,국가직9급,국회8급,경찰공무원,군무원)
  • 파를 힘들게 앉는다. 여전히 쇠사슬을 끌고 다니면서, 가방은 자기 옆에 놓고 처음으로 전면을 바라본다. 중년에 퍽 마른얼굴, 이마엔 주름살이 가고, 찌푸린 얼굴은 돌 모양 변화가 없다. 잠시 후, 피곤하다는 듯이 두팔을 옆으로 뻗치면서 크게 기지개를 한다.) 〈중략〉교수 : 그 곡 이름이 뭐지?처 : 찬란한 인생이라나요.교수 : 찬란한 인생이라. 찬란한 인생이 자꾸 되풀이된다는 말이군.처 : 그런가 부죠. (교수가 소파 앞에 굴러 있는 신문지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