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의 혁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3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일본 자동차 회사인 닛산의 위기와 닛산의 혁신전략 그리고 닛산의 혁신 전략의 결과에 대해 정리한 자료임
목차
닛산의 혁신전략

1. 닛산의 소개
2. 닛산의 위기
3. 혁신의 시작
4. 닛산의 혁신 전략
5. 닛산 혁신전략의 결과
본문내용
* 브랜드 혁신

--> SHIFT the way you move

닛산 자동차 광고가 나갈 때 항상 제시

이 광고 어구에 기업의 자세, 정책, 상품 특성을 함축


--> 그 결과 닛산은 자사의 혁식적인 도전의지를 공개적으로 알리는 계기

닛산 구성원들이 새로은 혁신에 대한 의지를 갖게 하는 선순환을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사례조사 닛산의 경영혁신
  • 경영학 원론- 경영전략사례 조사 -< 닛산의 경영혁신 >< 개 요 >Ⅰ. 닛산 경영혁신 전 기업 외부시장상황과 내부 문제점  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  Ⅱ. 경영혁신 주도인물 - 카를로스 곤1.카를로스 곤은 누구인가?2. 카를로스 곤의 경영철학  Ⅲ. 닛산의 경영혁신1. 마케팅과 브랜드 관점의 경영혁신2. 생산혁신3. 제품기술혁신4. 리엔지니어링Ⅰ. 닛산 경영혁신 전 기업 외부 시장상황과 내부 문제점1. 외부 환경 분석⇒ 일본의 복합

  • [경영조직론] 닛산의 경영혁신
  • ☞ 차례Ⅰ. 닛산 경영혁신 전 기업 외부시장상황과 내부 문제점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Ⅱ. 경영혁신 주도인물-카를로스 곤1. 카를로스 곤은 누구인가?2. 카를로스 곤의 경영철학Ⅲ. 닛산의 경영혁신1. 닛산의 장기전략2. 리스트럭처링3. 마케팅과 브랜드 관점의 경영혁신4. 생산혁신5. 조직관점의 경영혁신6. 제품기술혁신7. 리엔지니어링Ⅳ. 각종 재무제표 자료Ⅰ. 닛산 경영혁신 전 기업 외부 시장상황과 내부 문제점1. 외부 환경 분석

  • 일본 기업의 위기와 경영혁신 & 경영 시스템 변화 사례 분석
  • 일본 기업의 위기와 경영혁신 &경영 시스템 변화 사례 분석 일본 기업사회의 3대 실패 원인 일본식 경영 시스템과 경쟁력 일본 기업정부 문화의 실패 원인 일본 기업의 개혁 전략 대기 업간의 人材교 류 미일간의 기업경영자 선발 비교 경쟁 사업의 통 폐합 일본기업의 주요 변화 사례 닛산 : 구미 식 경 영개 혁 닛산의 경영시스템이 구미식으로 변화 일본 기업의 특징 – 장수기업이 많음장수기업이 많은 원인 분석아웃 소싱 문화”“공

  •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 닛산,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 GM(제너럴모터스), 독일 자동차 기업 BMW, 메르세데스 벤츠(다임러 벤츠), 한국 자동차 기업 쉐보레, 현대자동차, 한국 자동차 기업 기아자동차(KIA) 분석
  • 닛산(NISSAN)1. 닛산의 자체적 노력1) 혼류생산라인으로 전면 교체2) 판매부진 차종의 생산 중단 / 개발․생산 원가 절감3) 생산 코스트 절감 및 구조조정4) 재무 체질의 개선5) 글로벌 사업 혁신 발표2. 르노와의 제휴1) 닛산과 르노의 제휴2) 제휴의 배경3) 제휴의 효과4) 제휴 내용5) 닛산, 르노 개요3. 리바이벌 플랜1) 목표2) 닛산 리바이벌 플랜 주요 내용Ⅲ.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Ford)Ⅳ.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1. GM이 도입한 지식경

  • [국제경영] 닛산 자동차의 Revival Plan
  • 닛산차 구조조정 최고 집행 책임자 카를로스 곤 2. 구조조정과 부활계획3. 구조조정 성과1. 피할수 없었던 선택2. 아직 넘어야 할 많은 과제3. 경영혁신을 통한 조직개발1) 조직의 활력화2) 단기성과의 가시화3. 경영환경과의 원만한 관계유지1.자동차산업의 세계수요동향2. 자동차산업의 세계동향3. 재진입전략4. 시너지효과 창출서 론an introduction1) 설립년도 : 1933년2) 본사 소재지 : 도쿄3) 대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