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닛산의 혁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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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닛산의 혁신전략
3.닛산의 조직문화 및 리더십
4.현재 닛산의 위치와 전략
5.결론
본문내용
닛산 자동차 소개

일본에 본사를 둔 다국적 자동차 회사.
소형승용차 닷산(Datsun)과 차량부속품의 생산업체로서 출발한 일본의 자동차제조회사.
회사의 글로벌 본사는 니시 구, 요코하마에 위치
닛산 자동차는 미국 자동차 시장이 3대 회사로 구성되었을 때 혼다, 도요타와 함께 미국 시장을 잠식한 아시아에 기반을 둔 대표적인 자동차 대기업.
자국 시장에서 2011년에 도요타를 뛰어 넘어 두번째로 큰 자동차 생산자.
모델의 정상 범위와 함께 브랜드 고급 모델의 범위인 Infiniti를 생산.

닛산 자동차 슬로건과 비전
“파워는 내부로부터 온다”는 슬로건 하에서 앞으로 전진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비전 아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사회발전과 환경보존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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