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전략경영(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alt Disney Introduction

2. Walt Disney’s Expansion

3. Walt Disney’s M&A

4. VRIO Model

5. Suggestions
본문내용
Full acquisitions1988 - Wrather Corporation1
1989 KHJ-TV2, Brizzi Films3
1993 Miramax Films4
1995 DiC5
1996 Capital Cities/ABC, Jumbo Pictures
2001 Fox Family Worldwide, Saban Entertainment, The Baby Einstein Company
2004 Ownership and material of The Muppets6 and Bear in the Big Blue House
Pixar Animation Studios,
ownership of Oswald the Lucky Rabbit
and the 26 Disney-produced cartoons7
2007 New Horizon Interactive, ImageMovers8
2009 Marvel Entertainment
2010 Tapulous Inc., Playdom
2011 Togetherville


1. Ladies’ room- consideration for women
:They are equipped with women’s room more than men’s room
Because women take more time in toilet than men

2. Customers’ waiting time
:While customers wait to use facility, Disney land offers
various spectacle- a brass band’s play
3. Safety
:Whole facilities are controlled by computer
They develop various manual for various situation-a plane crash, flood,
earthquake and so 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뽀로로 글로벌 마케팅전략
  • 비용절감Ⅶ. 4P, 글로벌 4P 분석4P 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 3. 유통전략4. 촉진전략글로벌 4P 전략1. 글로벌 제품전략(1) 시장세분화 이후 타깃 대상에 맞는 글로벌화 된 차별화 제품1) 인종색을 배제하고 편하게 부를 수 있도록 한 브랜드 네이밍2) 스토리3) 캐릭터4) 품질관리에 역점을 둔 ‘보증 브랜드’2. 글로벌 가격전략3. 글로벌 유통전략(1) 기업 역량에 맞춘 유통 전략 4. 글로벌 촉진전략(1) 의도된 기획(2) 확장전략3) 전시회 참여

  • [내부마케팅] 내부마케팅과 월트디즈니사 사례 분석
  • 꿈의 경영내부마케팅과 월트디즈니社 사례 분석목 차Ⅰ. 서론(1) 리포트의 연구 범위(2) 사례 선정Ⅱ. 내부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1) 내부 마케팅의 정의(2) 내부 마케팅의 목적(3) 내부 마케팅의 과정(4) 내부 마케팅의 수행 전략(5) 내부 마케팅 관련 이론Ⅲ. 사례분석 - 월트디즈니社 디즈니 랜드를 중심으로 (1) 디즈니 랜드(2) 기타사례 Ⅳ. 결론 Ⅴ. 참고자료Ⅰ. 서론 (1) 리포트의 연구 범위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가장 핵심적

  • 국제관광전략론 - 디즈니랜드 기업의 경영전략
  • 국제관광전략론 - 디즈니랜드 기업의 경영전략목 차Ⅰ서론Ⅱ. 테마파크의 정의Ⅲ. 디즈니랜드의 목표Ⅳ. 기업전략Ⅴ. 경영전략Ⅵ. 기능별 전략Ⅶ 결론참고 문헌 및 사이트Ⅰ서론1. 기업선정 이유국제관광기업의 경영전략을 분석하기 위해 내가 선택한 기업은 미국의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디즈니랜드이다. 관광기업에 있어서 테마파크라는 사업에 흥미를 가지고 있던 터에, 테마파크의 종주국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테마파크가 잘 발달되어

  • [마케팅] 디즈니랜드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분석
  • 디즈니사 소개와 성장과정월트 디즈니사는 만화영화 제작가인 W.디즈니가 1928년 월트디즈니 프로덕션을 설립하면서 비롯되었다. ‘미키마우스’가 큰 성공을 거둔 것을 시초로, ‘백설공주(1937)’, ‘피노키오(1940)’, ‘신데렐라(1950)’, ‘인어공주(1989)’ 등을 통해 사람들에게 꿈과 환상을 심어주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1966년 월트가 폐암으로 죽은 이후 형 로이가 잠시 맡았으며, 1971년에는 우편집배원 출신의 C. 워커가 최고경영자가 되었다. 1984

  • 픽사(PIXAR) 성공요인 및 전략
  • 전략*경영 전략Ⅲ. 한계 및 대안Ⅳ. 전망P I X A RANIMATION STUDIOSⅠ. 기업 소개 및 역사P I X A RANIMATION STUDIOSⅠ. 기업 소개 및 역사P I X A RANIMATION STUDIOSⅠ. 기업 소개 및 역사Edwin CatmullJohn LasseterSteve JobsP I X A RANIMATION STUDIOSⅠ. 기업 소개 및 역사▲ Luxo Jr.1986John LasseterTIN TOY1988John Lasseter ▼P I X A RANIMATION STUDIOSⅠ. 기업 소개 및 역사TOY STORY1995John Lasseter월트 디즈니와픽사의첫 합작 애니메이션P I X A RANIMATION STUDIOSⅠ. 기업 소개 및 역사A bug`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