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슈퍼스타K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2. 슈퍼스타K의 등장 배경
3. 슈퍼스타 K의 파급력 및 경쟁 프로그램과의 비교
4. 슈퍼스타 K 홍보와 마케팅
5. 슈퍼스타 K SWOT 분석
6. 우리는 왜 열광하는가?
7. 설문조사
8. 결 론
- 본문내용
-
전국 8개 지역 예선, 최종 통과자는 생방송 서바이벌 오디션을 치룬다.
우승자는 엠넷의 연말 시상식인
MAMA 출전권이 주어지며 그밖에 고액의 상금과 상품을 받는다.
올해 8월에 슈퍼스타 K 시즌3가 방영될 예정이다.
<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
오디션이라는 기획
그 자체만으로 홍보 수단
전국 8개 도시를 직접 찾아가
지역 예선을 진행함.
134만 명이라는 참가자를 형성,
케이블채널 최고 시청률 기록
평범한 사람들의 힘들었던 과거나
아픔 등을 진솔하게 보여줌.
시청자는 단순한 평가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정적 후원자가 되기도 함.
자료평가
- 괜찮은 자료인거같네요~
- divaa***
(2011.11.30 01:16: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