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슈퍼스타K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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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1.07.2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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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 론
2. 슈퍼스타K의 등장 배경
3. 슈퍼스타 K의 파급력 및 경쟁 프로그램과의 비교
4. 슈퍼스타 K 홍보와 마케팅
5. 슈퍼스타 K SWOT 분석
6. 우리는 왜 열광하는가?
7. 설문조사
8. 결 론
본문내용
전국 8개 지역 예선, 최종 통과자는 생방송 서바이벌 오디션을 치룬다.

우승자는 엠넷의 연말 시상식인

MAMA 출전권이 주어지며 그밖에 고액의 상금과 상품을 받는다.


올해 8월에 슈퍼스타 K 시즌3가 방영될 예정이다.


<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

오디션이라는 기획

그 자체만으로 홍보 수단

전국 8개 도시를 직접 찾아가

지역 예선을 진행함.

134만 명이라는 참가자를 형성,

케이블채널 최고 시청률 기록


평범한 사람들의 힘들었던 과거나
아픔 등을 진솔하게 보여줌.

시청자는 단순한 평가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정적 후원자가 되기도 함.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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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괜찮은 자료인거같네요~
  • divaa***
    (2011.11.30 01:1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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