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슈퍼스타 K의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ANALYSIS
- 시장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 / 고객분석
- 자사 전략분석
- 경쟁사 CASE STUDY
3. CONCLUSION
4. REFERENCES
본문내용

< 슈퍼스타 K 란? >

슈퍼스타 K는 대한민국의 케이블 방송 엠넷의 대국민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전국 8개 지역에서 예선이 이루어지며 최종 통과자는 서울 슈퍼 위크에서 TOP10(시즌 2에서는 TOP11)을 가려 생방송 무대에서 서바이벌 오디션을 치르게 된다. 우승자는 엠넷의 연말 시상식인 MAMA 출전권이 주어지며 그 밖에 고액의 상금과 상품을 받는다. 매년 시즌이 이어진다.

< 슈퍼스타 K의 구조 >

슈퍼스타 K는 현재 CJ그룹의 E&M의 방송사업부문, 영화사업부문,
음악/공연사업부문, 게임사업부문 중, 방송사업부문에서 담당하고 있다. 지난 3월 1일에 CJ그룹의 게임(CJ인터넷), 음원(엠넷미디어), 영화배급(CJ엔터테인먼트), 케이블TV(온미디어·CJ미디어) 부문이 통합하여 엠넷미디어와 분리되어 방송사업부의 하나의 사업으로 자리잡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슈퍼스타 K의 경영전략 분석
  • 슈퍼스타 K의 경영전략 분석1. INTRODUCTIONTABLE OF CONTENTS2. ANALYSIS시장분석 / 자사분석경쟁사 / 고객분석 자사 전략분석경쟁사 CASE STUDY3. CONCLUSION4. REFERENCESINTRODUCTION (간략한 소개 및 주제선정 이유)슈퍼스타 소개< 슈퍼스타 K 란? >슈퍼스타 K는 대한민국의 케이블 방송 엠넷의 대국민 공개 오디션프로그램이다. 전국 8개 지역에서 예선이 이루어지며 최종 통과자는 서울 슈퍼 위크에서 TOP10(시즌 2에서는 TOP11)을 가려 생방송 무대에서 서바이벌 오디

  • CJ E&M, 지상파TV와의 승부
  • K컬처를 확산시키는 기폭제가 될 것을- 12 -자신하고 있습니다. 이미 슈퍼스타K, MAMA, 맘마미아 등 CJ E&M의 영화, 뮤지컬, 드라마, 게임은중국과 일본을 넘어 아시아 전역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 7개국에 진출해있는 방송채널tvN아시아도 11개국으로 확대 개국할 계획입니다. 급변하고 있는 콘텐츠-미디어 시장에서 CJ E&M은 OnlyOne 콘텐츠와 글로벌 전략으로 한류 콘텐츠의 새로운 모범 사례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방송, 영화, 음악, 공연,

  • [마케팅관리론] CJ 제일제당의 행복한 콩 마케팅 전략
  • 전략Place4P 전략2.무점포형 소매상 (온라인) 자체 쇼핑몰인 CJ on-mart와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가능경쟁사분석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브랜드이미지마케팅안전한 먹거리 하면 역시 풀무원그린 마케팅제품의 성분생산라인 구축70%이상50%이상풀무원 CJ 행복한 콩 출시! 이에 대한 전략 필요 경쟁사 마케팅 분석안녕하십니까 저는 CJ행복한 콩 마케팅 사례 발표를 맡은 경영학부 최성욱입니다.1건강식품으로서 두부가 각광을 받은 이후 포

  • [마케팅] 빕스Vips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 방향
  • 슈퍼스타 K 화제 시즌 2) 기아타이거즈 세트 (6) 현재진행 중인 이벤트 1) 코리아 파이팅 이벤트 2) 고객소리 이벤트3.홍보/스폰서십 마케팅 (1) 여자하키 대표팀 후원 (2008년)(2) 2010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후원4. 경쟁사 분석결론향후전략 및 결론 ☉ 서 론① 기업소개(1) 소개VIPS는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라는 뜻과 VIPS(Very Impressive &Palatable Steak)라는 2가지 뜻을 동시에 내포 하고 있는 말로,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

  • 히딩크 경영전략
  • 강당에 모여 사장과 최고경영진이 전하는 말을 직접 듣고, 오후에는 자신이 속한 구역 내의 다른 지배인들과 만나 상품, 운영, 마케팅, 판매에 관한 정보를 교환이는 판매 현장과 본사 간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고리를 만들기 위함목 차1. 그의 비전(원대한 비전과 목표) 2. 벤치 마킹(새로운 패러다임 추구) 3. 능력 중심의 인재경영(이름 대신 실력) 4. 팀워크 조직화(모두가 플레이 메이커) 5. 커뮤니케이션 활성화(게임에는 위 아래가 없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